스포츠조선

송혜교, 투톤 립 메이크업으로 '봄의 여신' 변신

김표향 기자

기사입력 2015-02-26 13:57



배우 송혜교가 '올봄, 여자의 마음은 투톤이다'라는 컨셉트의 뷰티 화보를 선보인다.

화보 속 송혜교는 설렘이 가득한 순수하고 수줍은 모습부터 남자를 두근거리게 할 대담한 미소를 띈 모습까지 다양한 매력을 보여주며 '봄의 여신'으로 변신했다.

송혜교와 함께 화보를 진행한 라네즈는 송혜교의 미모가 돋보일 수 있도록 다양한 투톤 립 메이크업을 세련되게 표현해 화보의 완성도를 한층 높였다. 핫 핑크와 딥 오렌지의 조화로 달콤 쌉싸름한 매력을 표현한 데어링 달링 컬러부터 생기 가득한 네온 오렌지와 네온 핑크가 매력적으로 믹스된 네온 주스 컬러까지 다양한 컬러로 매 순간마다 색다른 분위기를 연출해 사랑스럽고 신비스러운 분위기의 화보가 탄생했다.

이번 뷰티 화보를 진행한 라네즈의 뮤즈 송혜교는 적극적으로 화보 컨셉트를 제안하고 현장 분위기를 주도하는 프로다운 모습으로 현장 스태프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브랜드 관계자는 "송혜교씨가 매 컷마다 어울리는 메이크업 연출에 적극적인 모습을 보이며 훈훈한 분위기 속에서 촬영이 진행됐다"며 "A컷을 고르기가 어려울 정도로 매 컷이 베스트 컷이었다. 촬영의 현장감을 생생하게 느낄 수 있는 메이킹 영상도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송혜교의 투톤 매력이 담긴 뷰티 화보는 25일부터 라네즈 유투브 채널 (http://www.youtube.com/user/laneigestory), 라네즈 브랜드 사이트 및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김표향 기자 suzak@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