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해리 왕자, 엠마 왓슨에 적극 대시 "당신을 더 알고 싶어"

기사입력 2015-02-22 10:04 | 최종수정 2015-02-22 10:08



해리 왕자 엠마 왓슨 열애설. ⓒAFPBBNews = News1

해리 왕자 엠마 왓슨

영국의 해리 왕자(30)와 배우 엠마 왓슨(24)의 열애설이 제기됐다.

외신들은 20일(현지 시각) 배우 엠마왓슨과 영국 해리왕자가 비밀 데이트를 즐기고 있다고 보도했다.

이에 따르면 해리 왕자는 오래 전부터 엠마 왓슨에게 관심을 가져왔다. 해리 왕자는 엠마 왓슨이 럭비선수 매튜 제니와 결별하자마자 자신의 친구들을 통해 엠마 왓슨과의 접촉을 시도했다.

해리 왕자는 '당신을 좀 더 알고 싶다'라는 내용의 이메일을 보낸 끝에 지인들과 함께 엠마 왓슨과의 만남을 위한 비밀 파티를 가졌다. 12명의 지인들만이 참석한 파티에서 해리 왕자는 '나는 왕자이긴 해도 고리타분한 사람이 아니다'라고 어필했고, 엠마 왓슨 역시 그를 잘 받아준 것으로 알려졌다.

이에 따라 지난해 영국 모델 크레시다 보나스와 결별한 해리 왕자는 적극적으로 엠마 왓슨에게 대시, '썸'을 타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해리 왕자는 영국 여왕 엘리자베스 2세의 손자이자, 찰스 왕세자와 다이애나 스펜서 전 왕세자비 사이에서 태어난 둘째 아들이다.

엠마 왓슨은 영화 '해리포터' 시리즈에서 헤르미온느 역할을 맡으며 전 세계에 얼굴을 알린 바 있다. 엠마 왓슨은 아이비리그 대학인 브라운대학교 영문학과에 진학한 뒤 옥스퍼드 대학에서 교환학생을 지내는 등 엄친딸급 능력으로도 유명하다.


오랜만에 등장한 배우-왕족 열애설에 전세계의 시선이 쏠리고 있다. 하지만 해리 왕자의 사랑이 결혼까지 이뤄질지는 의문이다. 어머니 다이애나의 예가 있는데다, 엠마 왓슨은 과거 윌리엄-케이트 미들턴 왕세손비의 결혼에 대해 "불쌍하다. 그 심적인 부담감은 상상도 못할 정도"라고 평한 바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엠마 왓슨

해리 왕자 엠마 왓슨

해리 왕자 엠마 왓슨 해리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