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해리 왕자 엠마 왓슨
이에 따르면 해리 왕자는 오래 전부터 엠마 왓슨에게 관심을 가져왔다. 해리 왕자는 엠마 왓슨이 럭비선수 매튜 제니와 결별하자마자 자신의 친구들을 통해 엠마 왓슨과의 접촉을 시도했다.
해리 왕자는 '당신을 좀 더 알고 싶다'라는 내용의 이메일을 보낸 끝에 지인들과 함께 엠마 왓슨과의 만남을 위한 비밀 파티를 가졌다. 12명의 지인들만이 참석한 파티에서 해리 왕자는 '나는 왕자이긴 해도 고리타분한 사람이 아니다'라고 어필했고, 엠마 왓슨 역시 그를 잘 받아준 것으로 알려졌다.
해리 왕자는 영국 여왕 엘리자베스 2세의 손자이자, 찰스 왕세자와 다이애나 스펜서 전 왕세자비 사이에서 태어난 둘째 아들이다.
엠마 왓슨은 영화 '해리포터' 시리즈에서 헤르미온느 역할을 맡으며 전 세계에 얼굴을 알린 바 있다. 엠마 왓슨은 아이비리그 대학인 브라운대학교 영문학과에 진학한 뒤 옥스퍼드 대학에서 교환학생을 지내는 등 엄친딸급 능력으로도 유명하다.
오랜만에 등장한 배우-왕족 열애설에 전세계의 시선이 쏠리고 있다. 하지만 해리 왕자의 사랑이 결혼까지 이뤄질지는 의문이다. 어머니 다이애나의 예가 있는데다, 엠마 왓슨은 과거 윌리엄-케이트 미들턴 왕세손비의 결혼에 대해 "불쌍하다. 그 심적인 부담감은 상상도 못할 정도"라고 평한 바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엠마 왓슨
해리 왕자 엠마 왓슨
해리 왕자 엠마 왓슨 해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