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신주아, 침대에 누워 ‘굴곡진 몸매+아찔 각선미’ 자랑

홍민기 기자

기사입력 2015-02-19 11:51 | 최종수정 2015-02-19 12:13


신주아, 침대에 누운 채 '굴곡진 몸매+아찔 각선미' 자랑

'썸남썸녀'에 출연한 배우 김지훈이 태국 재벌 2세와 결혼한 신주아를 언급, 누리꾼들의 관심이 신주아에게 쏟아지고 있다.

18일 방송된 SBS '썸남썸녀'에서 김지훈, 김정난, 선우선이 국제결혼에 관해 이야기를 나누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김지훈은 김정난과 선우선에게 국제 결혼을 추천했고, 김정난은 "외국인도 좋은 데 말이 안 통한다"고 밝혔다.

그러자 김지훈은 "태국 왕족을 알아볼 수 있다"며 "신주아라고 지난해 결혼한 여배우인데 그분이 태국 사람한테 시집가서 태국에서 살고 있다. 남편이 괜찮은 집안의 자제인 것 같다"고 말했다.

이어 "두 사람도 드문드문 영어로 얘기하고 잘살고 있다"며 "신주아가 영어 되게 못하는데 사랑이 싹튼다. 국제결혼도 방법이 될 수 있다"고 조언했다.

방송 직후 네티즌들의 관심이 신주에 쏠렸고,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신주아 과거 SNS 사진이 다시 올라오고 있다. 신주아가 세트장 병실 침대에 누워 휴식을 취하는 사진도 게재됐다.

이 사진에서 신주아는 대본을 몸에 올려놓은 채 누워 아찔한 각선미와 굴곡진 몸매라인을 선보였다.

한편 신주아는 지난해 7월 중국계 태국인 재벌 2세 남편 사라웃 라차나쿤과 결혼했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