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쎄시봉' 100관 관객 돌파, 배우들 감사 인증샷 공개

고재완 기자

기사입력 2015-02-15 09:38



영화 '쎄시봉'이 100만 관객을 돌파했다.

지난 5일 개봉해 전 세대를 아우르는 아날로그 감성으로 극장가에 훈훈한 열기를 지피고 있는 '쎄시봉'이 14일 누적 관객 수 100만 235명(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 배급사 기준)을 동원했다.

개봉 2주차 쟁쟁한 신작들의 개봉 러시 속에서도 선전을 펼치고 있는 '쎄시봉'은 젊은 관객 층에게는 경험해보지 못한 '쎄시봉' 문화가 선사하는 복고적인 재미와 세월이 지나도 변치 않는 포크 명곡의 감동을, 중 장년 관객층에게는 지나온 청춘에 대한 그리움과 그 시절 추억의 명곡들을 만나는 즐거움을 전달하며 관객들에게 호평받고 있다.

특히 부모님 세대가 젊은 시절 즐겨 듣던 음악의 감수성을 영화를 통해 자녀와 함께 공감하는 '소통'의 창구를 마련한 <쎄시봉>은 다가오는 설 연휴 극장가에서 전 세대 관객들의 발걸음을 극장가로 이끌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한편, 100만 돌파 소식과 함께 김현석 감독, 김윤석, 정우, 김희애, 장현성, 조복래의 인증샷도 공개돼 눈길을 사로잡는다. 사진 속 '쎄시봉'의 주역들은 '설날엔 부모님께 청춘을 선물하세요~', '설날엔 셋이 보는 '쎄시봉'' 등 센스 넘치는 판넬로 셀프 홍보를 하는 것은 물론, 관객들을 향해 엄지를 치켜세우며 100만 돌파의 감사인사를 전했다.


고재완 기자 star77@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