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4월 결혼 윤승아 '거짓말 탐지기 굴욕'…김무열 현빈 비교했다가

이재훈 기자

기사입력 2015-02-04 22:26


4일 오전 서울 강남구 압구정 CGV에서 영화 '살인의뢰' 제작보고회가 열렸다. 윤승아가 기자간담회 중 거짓말탐지기 이벤트 중이다.
영화 '살인의뢰'는 살인마에게 동생을 잃고 피해자가 된 강력계 형사와 아내를 잃고 사라진 평범한 한 남자가 3년 후 쫓고 쫓기는 관계로 다시 만나게 되면서 벌어지는 치밀한 복수를 그린 범죄 액션 스릴러다. 배우 김상경, 김성균, 박성웅, 윤승아가 출연하는 '살인의뢰'는 3월 개봉 예정이다.
김보라 기자 boradori@sportschosun.com/2015.02.04/

윤승아 결혼

배우 윤승아가 영화 제작발표회에서 4월 결혼 상대인 김무열과 배우 현빈을 비교했다가 당황했다.

윤승아는 4일 오전 서울 강남구 CGV압구정에서 열린 영화 '살인의뢰' 제작보고회에 참석해 거짓말 탐지기 토크를 나눴다.

이날 윤승아는 예비신랑 김무열에 대한 질문을 받았다.

사회자가 윤승아에게 "김무열과 배우 현빈 중 누가 잘생겼냐"고 묻자, 윤승아는 망설임 없이 "김무열"이라고 답했다.

하지만 거짓말탐지기는 경보를 울리며 윤승아가 거짓말을 한 것이라 알렸고, 이에 윤승아는 당황한 기색을 감추지 못해 현장을 폭소케 했다.

또한 윤승아는 범죄 스릴러물에 첫 도전한 소감을 전하면서 "힘든 신을 찍으니 그 분(김무열)이 걱정해줬다. 오히려 좋았다"고 밝혀 변함없는 애정을 과시하기도 했다.

2011년부터 교제를 시작한 윤승아와 김무열은 오는 4월 4일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다.


오는 3월 개봉하는 '살인의뢰'는 연쇄 살인범에게 가족을 잃고 남겨진 사람들이 보낸 지옥같은 3년의 시간 후, 이들을 둘러싸고 다시 벌어지는 의문의 사건들을 다루는 영화다. 김상경, 김성균, 박성웅이 출연한다.


윤승아 결혼

윤승아 결혼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