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나는 가수다3' 이수, '잠시만 안녕' 통편집 영상 공개…"역시 이수"

김준석 기자

기사입력 2015-01-31 10:31



'나는 가수다3' 이수 '잠시만 안녕'

'나는 가수다3' 이수 '잠시만 안녕'

'나는 가수다3'에서 하차한 이수의 미공개 영상이 공개돼 화제다.

지난 30일 방송된 MBC '나는 가수다3'에는 박정현, 효린, 하동균, 스윗소로우, 소찬휘, 양파가 무대를 가졌다.

첫 라운드 선호도 조사 결과 1위는 박정현이, 7위는 스윗소로우가 차지했다. 2위는 통편집 된 이수가 이름을 올렸다.

방송 직후 음원사이트 지니는 MBC '나는 가수다3' 녹화에서 '잠시만 안녕'을 부른 이수의 영상을 공개했다.

이수는 "안녕하세요, 이수입니다. 반갑습니다"라고 인사한 후 '잠시만 안녕'을 열창했다.

7년 만에 복귀임에도 여전한 가창력을 선보이며 청중의 시선을 사로잡았고 결국 선호도 2위에 안착했다.

이수는 녹화까지 마친 상태였으나 과거의 불미스러운 일로 하차하고, 녹화분량은 통편집 됐다.


MBC의 일방적인 하차 통보라는 주장에 논란이 일기도 했지만 이수는 자신의 팬카페에 이를 자제하는 글을 게재하며 심경을 고백, 온라인상 크게 이목을 끌고 있는 상황이다.

이런 가운데 한 관계자는 "이수의 출연을 여전히 긍정적으로 고려하고 있다"며 "기회가 되는 대로 다시 출연을 추진하겠다"고 밝혀 행보가 주목되고 있다.

많은 네티즌들은 "

'나는 가수다3' 이수 '잠시만 안녕', 노래 대박", "

'나는 가수다3' 이수 '잠시만 안녕', 역시 대박이네", "

'나는 가수다3' 이수 '잠시만 안녕', 진짜 기다렸다"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