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강성훈 5중 추돌사고
그룹 젝스키스의 멤버 강성훈이 5중 추돌사고를 냈다.
이로 인해 주변에서 달리던 승용차 및 버스 등 차량 5대가 연달아 추돌했다. 이 사고로 강성훈이 운전하던 차량은 반파됐으며, 강성훈을 포함해 3명이 경상을 입은 것으로 알려졌다.
공개된 사고 현장을 보면 차량이 서로 뒤엉켜 있고, 앞 유리가 파손되거나 차량 앞부분이 심각하게 찌그러져 있어 아찔한 당시 상황을 짐작케 한다.
사고와 관련해 강성훈측 관계자는 27일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강성훈이 운전하던 차량의 앞 차량이 급정거 하는 바람에 그걸 피하려고 차선을 바꾸다 옆 차선에서 오던 버스가 강성훈 차를 들이받았다. 그래서 버스 차선에서 5중 추돌이 났다"며 "물론 강성훈도 안전거리 미확보 등 과실이 있지만 교통사고 가해자로 비춰져 억울한 면이 있다"고 입장을 밝혔다.
현재 경찰은 정확한 사고 경위를 조사하고 있다.
한편 그동안 사기 혐의로 논란에 휩싸였던 강성훈은 이날 오후 12시 20분 방송될 tvN '현장토크쇼 택시' 장수원 편의 사전녹화에 참여하는 등 방송복귀 준비를 해왔다. 앞서 tvN 측은 "강성훈 씨가 20일 진행된 '택시' 장수원 편 녹화에 게스트로 출연했다. 김재덕 씨와 몰래 온 손님으로 출연하는 형식이었고, 함께 젝스키스 노래를 부르고 근황에 대한 이야기를 나눴다"고 전했다. <스포츠조선닷컴>
'
강성훈 5중 추돌사고' '
강성훈 5중 추돌사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