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강성훈 5중 추돌사고 불구 '택시' 정상 방송 "장수원의 깜짝 출연 게스트"

이지현 기자

기사입력 2015-01-27 15:35



강성훈 5중 추돌사고…'택시' 출연 방송 복귀

강성훈 5중 추돌사고…'택시' 출연 방송 복귀

그룹 젝스키스 출신 가수 강성훈이 차량이 반파되는 5중 추돌사고를 낸 가운데, 오랜만에 방송 출연을 알렸다.

지난 21일 tvN 측은 "강성훈 씨가 어제(20일) 진행된 '택시' 장수원 편 녹화에 게스트로 출연했다. 김재덕 씨와 몰래 온 손님으로 출연하는 형식이었고, 함께 젝스키스 노래를 부르고 근황에 대한 이야기를 나눴다"고 전했다. 강성훈이 출연하는 '택시'는 27일 밤 12시 20분에 방송될 예정이다.

지난 2011년 사기혐의로 피소된 강성훈은 2013년 9월 징역 1년 6개월, 집행유예 2년 판결을 받았다. 하지만 이후에 추가로 고소된 4건의 피소건은 모두 무혐의 처분을 받은 바 있다.

이에 힘든 상황 속에서도 지난해 3월 '서울패션위크 2014 F/W' 박종철 패션쇼에 메인 모델로 나서며 연예계 복귀 준비를 이어온 강성훈은 평소 남다른 친분을 자랑하는 장수원, 김재덕과 함께 '택시'에 탑승해 오랜만에 방송 출연을 알렸다.

하지만 26일 오후 6시20분께 경기도 용인시 경부고속도로 서울방면 수원IC 1km 전방에서 강성훈은 정체로 인해 서있던 안모 씨의 승용차를 자신이 몰던 지프 차량으로 뒤에서 들이받는 5중 추돌 사고 소식을 전해 주변의 안타까움을 사고 있다.

강성훈 차량은 반파됐으나 다행이 사고가 경미해 강성훈을 포함해 운전자 3명은 경상을 입은 것으로 파악됐다.

이에 경찰은 "음주운전은 아니다"라고 일축했으며, 속도를 미처 줄이지 못하고 서행하던 앞차를 들이받은 것으로 보고 정확한 사고 경위를 조사하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강성훈 5중 추돌사고…'택시' 출연 방송 복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