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나가수3' 이수 측 "하차? 제작진도 몰랐다…윗선에서 결정한 듯"

김준석 기자

기사입력 2015-01-22 13:46



나가수3 이수 하차

나가수3 이수 하차

가수 이수가 첫방송을 앞두고 '나는가수다3'에서 하차한다.

MBC 측은 22일 "시청자 여러분의 의견을 존중해 '나는 가수다3'에 출연 예정이던 가수 이수 씨를 출연시키지 않기로 최종 결정했다"고 밝혔다.

이수의 출연 소식에 많은 네티즌들이 지난 2009년 있었던 미성년자 성매수 논란을 언급하며 비난의 목소리를 높이자, 이같이 결정한 것으로 보인다.

하지만 이수 측은 '나가수3' 하차에 대해 "전혀 몰랐다"는 입장을 내놨다.

이수의 소속사 뮤직앤뉴 측은 이날 "조금 전에 전화를 받고 알았다. 어찌된 일인지 사태를 파악해 봐야 할 것 같다"며 "제작진도 하차 사실을 몰랐던 것 같다. 아무래도 실무진 윗선에서 결정한 사항인 듯하다"고 밝혔다.

MBC 측에서 이수의 하차를 결정한 가운데, 그의 자리를 누가 채울지는 아직 알려지지 않았다.

앞서 이수는 지난 2009년 미성년자 성매수 혐의로 기소유예 처분을 받은 바 있다. 이후 그의 소속 밴드인 엠씨 더 맥스는 6년간 방송활동을 중단했다.


한편 '나가수3'는 박정현, 양파, 소찬휘, 씨스타 효린, 스윗소로우, 하동균 총 7팀으로 결정됐다. 또한 지난 시즌과는 다르게 '음악감상실'을 신설해 김연우, 조규찬, 이본, 작사가 김이나, 음악감독 권태은이 참여한다. 오는 30일 오후 10시 첫 방송. <스포츠조선닷컴>


나가수3 이수 하차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