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진짜사나이 여군 시즌2, 40대 1 경쟁률 뚫은 멤버는? '기대감↑'

조윤선 기자

기사입력 2015-01-13 09:18



진짜사나이 여군 시즌2

진짜사나이 여군 시즌2

'진짜사나이' 여군특집2에 도전하는 8인의 라인업이 화제다.

MBC는 12일 "'일밤-진짜 사나이' 여군특집2에 배우 김지영 박하선 강예원 이다희, 개그우먼 안영미, 에이핑크 윤보미, f(x) 엠버와 아나운서 출신 이지애까지 8명이 출연한다"고 밝혔다.

'여군특집 2'는 지난해 방송된 '여군특집 1'의 폭발적인 인기에 힘입어 다시 기획된 것으로 이미 출연진 캐스팅 단계부터 수많은 화제를 뿌렸다. 최고참인 탤런트 김지영부터 걸그룹 f(x)의 외국인 아이돌 멤버인 엠버까지 다양하고 화려한 출연진들의 면면은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특히 이번 출연진에 많은 시선이 쏠려 있는 가운데, 제작진이 엄청난 수의 지원자들 가운데서 심사숙고한 끝에 출연진을 최종 선택한 것으로 알려졌다. 제작진에 따르면 이번 시즌 2의 경쟁률은 무려 수십 대 1에 달했으며, 특히 아이돌 그룹의 경쟁률은 40대 1에 달했다고 한다.

또한 이번 '여군특집 2'의 주목할 점은 계절적 배경이 겨울이라는 점. 그것도 추위가 절정인 1월 중순에 훈련을 시작 하는 상황이다.

'진짜 사나이'를 연출하는 김민종 PD는 기획단계에서부터 이른바 '혹한기 서바이벌'의 콘셉트를 선언하며 "훈련 강도가 훨씬 업그레이드 될 것"이라고 밝혔다. 또 "시즌 1에서는 볼 수 없었던 엄청난 훈련장소를 준비해 놓은 상태"라고 덧붙여 출연진의 긴장감을 배가시켰다. 이어 "출연진들에게도 훈련의 종류와 구체적인 내용은 함구한 상태다. 강한 정신력을 보여주지 못한다면 누구라도 훈련 중에 퇴소 당할수 있다"고 강조하기도 했다.

40대의 중견배우부터 아나운서와 개그우먼, 그리고 가냘픈 미녀들과 엉뚱 소녀들까지 8인의 미녀 군단이 보여줄 '진짜사나이-여군특집2'는 오는 25일 첫 방송된다. <스포츠조선닷컴>


진짜사나이 여군 시즌2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