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진짜사나이-여군특집2' 윤보미, 알고보니 태권도3단…"혜리와 라이벌 될것"

정유나 기자

기사입력 2015-01-12 16:29



'진짜사나이' 여군특집2 윤보미

'진짜사나이' 여군특집2 윤보미

MBC의 예능 프로그램 '일밤-진짜 사나이' 여군특집2에 도전하는 에이핑크 윤보미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12일 MBC는 "'일밤-진짜 사나이' 여군특집2편에 배우 김지영, 박하선, 강예원, 이다희, 개그우먼 안영미, 에이핑크의 윤보미, f(x)의 엠버와 아나운서 출신 이지애까지 8명이 출연한다"고 밝혔다.

최고참인 탤런트 김지영부터 걸그룹 f(x)의 외국인 아이돌 멤버인 엠버까지 다양하고 화려한 출연진들의 면면은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특히 이번 출연진에 많은 시선이 쏠려 있는 가운데, 제작진이 엄청난 수의 지원자들 가운데서 심사숙고한 끝에 출연진을 최종 선택한 것으로 알려졌다. 제작진에 따르면 이번 시즌 2의 경쟁률은 무려 수십 대 1에 달했으며, 특히 아이돌 그룹의 경쟁률은 40대 1에 달했다고 한다.

특히 제작진은 윤보미에 대해 "괴력의 소녀로 군(軍)통령 자리를 놓고 혜리와 라이벌 구도를 형성할 것"이라고 전해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태권도 공인 3단인 윤보미는 지난 2012년 '아이돌 육상 선수권 대회'에서 '최강자' 시스타의 보라를 꺾고 50미터 허들에서 우승하며 화제가 된 바 있다.

한편 '여군특집2'편은 12일부터 4박5일 일정으로 촬영이 진행되며 오는 25일부터 방송될 예정이다. <스포츠조선닷컴>

'진짜사나이 여군특집2' '진짜사나이 여군특집2'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