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박서준 백진희, 2년째 열애 중? 박서준 "크리스마스 홀로 집에서" 정말?

정안지 기자

기사입력 2015-01-06 10:53



백진희 박서준 열애설

백진희 박서준 열애설

배우 박서준(27)과 백진희(25)가 지난해 7월에 이어 또 다시 열애설에 휩싸인 가운데 박서준의 발언이 새삼 화제다.

박서준은 지난 5일 열린 MBC 새 주말드라마 '킬미힐미'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자신이 솔로임을 간접적으로 드러냈다.

당시 박서준은 "여자 친구가 있느냐"는 질문에 "크리스마스를 집에서 게임을 하면서 혼자 보냈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직업상 누구를 지속적으로 만나는 게 힘든 것 같다. 이성도, 친구도 그렇다. 만나다가도 계속 만남을 이어가기가 힘든 것 같다"고 덧붙였다.

한편 6일 오전 스포츠동아는 박서준과 백진희가 2년째 열애 중이라고 보도했다.

매체에 따르면 지난 2013년 MBC 주말드라마 '금 나와라 뚝딱'에서 '태몽커플'로 불리며 부부로 호흡을 맞춘 두 사람이 실제 연인으로 발전했다는 것. 지난해 7월에도 두 사람의 열애설이 제기됐지만, 당시 "친한 사이"라고 부인한 바 있다.

그러나 이후에도 박서준과 백진희는 커플링으로 보이는 동일한 디자인의 반지를 끼고, 같은 브랜드의 패딩 점퍼를 입은 사진 등을 SNS를 통해 공개해 의혹을 샀다.

특히 해당 매체는 "박서준이 최근 백진희가 사는 서울 금호동으로 이사가 함께 산책하는 모습이 인근 주민들에 의해 목격됐다"고 덧붙였다.


그러나 이에 대해 박서준 소속사 키이스트 관계자는 한 매체를 통해 "개인적으로 두 사람이 만날 시간도 없을뿐더러 스케줄도 바쁘다"며 "박서준은 이미 여름에 이사를 하였고, 워낙 연예인들이 많이 사는 지역"이라고 열애설을 부인했다.

백진희 소속사 스노우볼엔터테인먼트 관계자 역시 "박서준이 우연치 않게 금호동으로 이사 온 것 때문에 열애 오해를 받고 있다"며 "그러나 열애설은 사실이 아니다"고 일축했다. <스포츠조선닷컴>


백진희 박서준 열애설

백진희 박서준 열애설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