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윤승아 김무열 결혼…소름 돋는 호칭 '꼬무' '꼬앨' 대체 무슨 뜻?

이재훈 기자

기사입력 2015-01-05 21:39



윤승아 김무열 결혼

윤승아 김무열 결혼

배우 김무열 윤승아 커플이 4월 결혼을 발표한 가운데, 과거 방송에서 털어놓은 김무열 윤승아의 커플 애칭도 화제다.

윤승아는 지난 2013년 6월 방송된 KBS2 '해피투게더3'에서 유재석을 비롯한 MC들이 애칭을 묻자 "나는 (김무열을) '꼬무'라고 부르는데 꼬마 무열을 줄인 거다"라고 말했다.

이어 윤승아는 "내 애칭은 '꼬앨'이다. 내 본명이 윤애리라 꼬마 애리를 뜻한다"라고 밝혔다. 이에 윤승아의 절친 이효리는 "꼬마끼리 사귀니?"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5일 김무열 소속사 프레인TPC와 윤승아 소속사 판타지오는 4월 4일 두 사람이 부부의 연을 맺는다고 전했다.

김무열은 자신의 팬카페를 통해 "오늘은 배우가 아닌 한 남자로서 여러분께 글을 남기려고 한다. 2015년 4월 4일, 제 사랑의 첫걸음을 사랑하는 그녀와 함께 시작하려 한다"라며 "수많은 순간들을 함께 겪으며 키워온 사랑을 앞으로는 더 소중하게 여기며 작은 것에 늘 감사하며 행복하게 살겠다"라고 고백했다.

김무열 윤승아 커플은 지난 2011년 말부터 3년 여 시간 동안 변함없이 사랑을 키워왔고 결혼에 골인하게 됐다. 김무열 윤승아의 결혼식은 가족과 주변 지인들만 초대해 비공개로 진행될 예정이다. <스포츠조선닷컴>


윤승아 김무열 결혼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