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틴탑, 새해 선물로 '눈사탕' 이색 안무영상 깜짝 공개

이정혁 기자

기사입력 2015-01-03 10:05



틴탑이 조금 특별한 안무 영상을 공개해 화제가 되고 있다.

틴탑은 지난 1일 공식 SNS를 통해 팬들에게 보내는 새해 선물로 시즌앨범 타이틀곡 '눈사탕'의 이색 안무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안무 영상은 눈사탕 함정버전으로 조금 색다른 제목에 영상 속에 어떤 함정이 있을지 네티즌들의 궁금증을 불러일으켰다. 영상 속 틴탑은 '눈사탕' 노래에 맞춰 귀여운 퍼포먼스로 매력 발산은 물론 중간중간 막춤을 추는 등 안무 영상의 새로운 형식을 보여주며 틴탑만의 활기 넘치는 매력을 어필했다.

칼군무의 대명사인 틴탑의 조금 특별한 안무영상의 마지막 부분에 이번 영상의 함정은 최근 뮤지컬 '총각네 야채가게'에 캐스팅 되어 멤버들에 비해 안무 연습 시간이 부족했던 리키인 것으로 밝혀 졌다.

리키는 최근 성황리에 막을 내린 뮤지컬 '총각네 야채가게'의 일정 상 '눈사탕' 무대에 오르지 못했던 것으로 다른 틴탑멤버들은 안무가 끝난 후 리키에게 연습을 권하는 동시에 팬들에게 하트 날리기, 갑자기 시작된 막춤 추기 대결을 펼치는 등 시종일관 시끌벅적 한 모습을 보여 영상의 처음부터 마지막까지 눈을 뗄 수 없게 했다.

틴탑의 안무 영상을 본 네티즌들은 "역시 틴탑, 귀여움이 함정인가?", "틴탑과 카메라만 있으면 최고의 예능이야. 틴탑 최고!", "이번 안무 영상 역대급인 듯! 진짜 귀여워"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틴탑은 최근 멤버 별 활발한 개인 활동으로 활동 영역을 넓혀가는 중이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