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존엔터테인먼트는 모바일 RPG '클래스(CLASS)'에서 새해 맞이 이벤트를 실시한다.
'클래스'는 골프존엔터테인먼트의 지(支)스튜디오에서 개발한 모바일게임으로, 악기를 무기로 삼아 싸우는 귀여운 소녀 전사 '비올라'와 미소년 엑소시스트 '크루즈', 우스꽝스런 모습으로 마법을 구사하는 네크로맨서 '스크루지' 등 개성 강한 캐릭터들과 이들이 선보이는 스타일리쉬한 액션이 매력적인 게임이다. 아트 액션 RPG를 표방하는 게임답게 화려한 그래픽에 어울리는 역동감 넘치는 게임 사운드를 구현해 유저들에게 강렬하면서도 짜릿한 타격감을 준다.
'클래스' 게임에 접속해 모든 테마 던전을 플레이하는 유저들에게 귀여운 파란 색깔의 양 '크양'과 '큐양'을 획득할 수 있는 펫 큐브를 지급한다. 또 신년 이벤트가 열리는 기간 동안 몬스터를 처치하는 미션을 진행, 유저들이 던전에서 몬스터를 500마리씩 처치할 때마다 색동복 주머니 아이템을 지급하고 이를 사용시 게임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강화석과 골드 등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클래스'는 신년을 맞아 캐릭터별 새로운 코스튬도 선보인다. '초록 엘프', '숲 속 요정', '고대 나무 정령' 등 신규 코스튬은 숲을 테마로 하고 있다. 남정석 기자 bluesky@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