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박한별과 열애' 정은우, 내년 하반기 군입대? 소속사 측 "신검 결과 따른다"

오환희 기자

기사입력 2014-12-24 17:23



박한별 정은우와 열애 / 사진=스포츠조선DB

박한별 정은우와 열애

배우 박한별과 정은우가 열애를 공식 인정한 가운데, 정은우가 내년 하반기 군입대를 계획한 것으로 알려졌다.

24일 오후 한 매체는 방송관계자의 말을 빌려 "정은우는 내년 하반기 현역으로 입대할 예정이다"라며 "원래 정은우는 올해 가을께 현역 입대를 하려 했지만 신체검사 당시 재검 판정을 받으면서 입대가 1년 미뤄지게 됐다. 하지만 입대를 늦추지는 않겠다는 입장이다"라고 보도했다.

이에 대해 정은우 소속사 블루드래곤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이날 한 매체를 통해 "본래 지난해 입대를 위해 스케줄 조정까지 마쳤는데, 촬영 중 다리 신경에 부상을 입은 것이 문제가 돼 재검 판정을 받았다"며 "이후 병원에서 치료를 받고 완치 판정을 받았다. 지금 몸 상태라면 현역 입대가 가능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이날 오전 한 매체는 "박한별이 올해 초 세븐과 말도 많고 탈도 많은 연인 관계를 청산했다"며 "정은우와 새로운 만남을 갖고 추운 겨울을 녹이고 있다"고 보도했다.

이에 대해 정은우 소속사 블루드래곤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정은우 박한별이 열애 중인 것이 사실이다"라며 열애를 인정했다.

관계자는 "정은우 박한별이 함께 드라마에 출연하며 친분을 쌓았다. 드라마 종영 후에도 드라마 팀들과 만남을 가져왔다"며 "서로 알아가다가 최근 호감을 갖고 만남을 시작했다"고 전했다.

박한별 측 관계자 또한 "정은우와 함께 작품을 하면서 최근들어 서로 알아가는 단계에 접어든 것 같다. 시기는 오래 되지 않은 것으로 안다. 우리 또한 정확한 사실은 더 알아봐야 할 것 같다"고 밝혔다.


보도에 따르면 박한별이 세븐 때문에 힘들어할 때 정은우가 이를 다독이며 급속도로 호감을 나눴다. 두 사람은 음식점과 커피숍 등을 다니며 소박하고 건전한 데이트를 즐긴 것으로 전해졌다.

2살차 연상연하 커플인 박한별과 정은우는 지난 5월 종영한 SBS 일일드라마 '잘 키운 딸 하나'에서 호흡을 맞췄다.

<스포츠조선닷컴>


박한별 정은우와 열애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