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정은우와 열애' 박한별, 과거 "도현이랑" 찰칵...이때부터 러브 라인?

정안지 기자

기사입력 2014-12-24 16:40



'정은우와 열애' 박한별, 과거 "도현이랑" 찰칵...이때부터 연인 조짐이?

'정은우와 열애' 박한별, 과거 "도현이랑" 찰칵...이때부터 연인 조짐이?

배우 박한별과 정은우가 열애를 공식 인정한 가운데 두 사람의 다정한 모습이 담긴 셀카 사진이 새삼 화제다.

24일 더팩트는 "박한별과 정은우가 '잘 키운 딸 하나'에서 호흡을 맞추며 선후배 관계로 지내다가 최근 연인으로 발전했다"며 두 사람의 데이트 장면을 포착해 보도했다.

이에 박한별의 소속사 데이드림 엔터테인먼트는 "박한별 본인에게 직접 확인한 결과,정은우와 함께 작품을 하면서 처음 알게 됐다"며 "이후 여러 사람들과 함께 어울려 지내다 약 한 달 전쯤부터 자연스레 동료 이상의 감정으로 발전했다"며 열애를 공식 인정했다.

이후 지난 4월 박한별이 자신의 트위터에 "촬영 대기 시간. 셀카로 무료함 달래기. 도현이랑 우리 하명 언니랑"이라는 글과 함께 게재한 여러 장의 사진이 화제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지난 5월 종영한 SBS 드라마 '잘 키운 딸 하나' 촬영장에서 박한별과 정은우, 하재숙이 얼굴을 맞대고 있는 모습이 담겨있다.

특히 사진 속 박한별과 정은우는 환한 미소를 짓거나 찡그린 표정을 짓는 등 남다른 케미를 뽐내고 있어 시선을 집중시켰다.

한편 지난 5월 종영한 SBS 드라마 '잘 키운 딸 하나'에서 박한별은 여주인공 장하나 역을 맡았고, 정은우는 그를 사랑하는 설도현으로 분해 아련한 커플 연기를 펼쳤다. <스포츠조선닷컴>

박한별 정은우와 열애, 박한별 정은우와 열애, 박한별 정은우와 열애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