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박한별 정은우와 열애, 드라마 연인이 실제로…당시 키스신 보니 '달달'

김준석 기자

기사입력 2014-12-24 16:25


박한별 정은우와 열애

'박한별 정은우와 열애'

배우 박한별과 정은우가 열애를 인정한 가운데, 과거 드라마 속 키스신이 새삼 화제다.

박한별과 정은우는 지난 5월 종영한 SBS 드라마 '잘 키운 딸 하나'에서 호흡을 맞췄다. 박한별은 여주인공 장하나 역을 맡았고 정은우는 그를 사랑하는 설도현으로 나서 애절한 커플 연기를 펼쳤다.

극 중 박한별은 정은우가 아닌 한윤찬 역의 배우 이태곤과 해피엔딩을 맞았지만 방송 초반 박한별과 정은우는 약혼식을 올릴만큼 깊은 사이를 유지했다. 극에서 박한별과 정은우는 키스신, 포옹신 등 달달한 장면을 선보여 시선을 모았다.

한편 박한별과 정은우 측은 24일 열애를 인정했다. 박한별의 소속사는 공식 입장을 통해 "박한별은 정은우 군과 함께 작품을 하면서 처음 알게 됐고 이후 여러 사람들과 함께 어울려 지내다 약 한 달 전부터 자연스레 동료 이상의 감정으로 발전해 개인적인 만남을 갖게 됐다"며 "그리고 오랜 연인 사이를 유지해왔던 최동욱(세븐) 군과는 올 초 서로 상의 하에 각자의 자리에서 시간을 갖기로 했다"고 밝혔다.

많은 네티즌들은 "박한별 정은우와 열애, 정말 잘 어울려", "박한별 정은우와 열애, 실제 연인으로 발전했네", "박한별 정은우와 열애, 결혼까지 성공하길"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박한별 정은우와 열애'

'박한별 정은우와 열애'

'박한별 정은우와 열애'

'박한별 정은우와 열애'

'박한별 정은우와 열애'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