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K팝스타4' 남소현, "술-담배-돈 상납까지…" 일진설 논란 '일파만파'

김준석 기자

기사입력 2014-12-16 13:33



'K팝스타4' 남소현 일진설

'K팝스타4' 남소현 일진설

'K팝스타4' 남소현이 일진설에 휘말려 네티즌들의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지난 15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K팝스타4 남소현 실체'라는 제목으로 장문의 글이 게재됐다.

남소현과 같은 초등학교와 중학교를 나왔다고 소개한 이 글쓴이는 "남소현은 후배들에게 적게는 5,000원, 많게는 5만 원정도의 금액을 모아오라고 많이 시켰으며, 방학 때 나와 친구들이 연락을 무시해서 안 모아오면 개학날 학교 끝나고 학교 뒤에 아파트 놀이터로 나오라고 해서 '내가 만만하냐'부터 시작해 행동 똑바로 하라고 했다"고 주장했다.

또한 "다리 꼬고 침뱉으면서 담배 피고, 침을 하도 뱉어서 바닥에 온통 자기 침이었는데 그 침에 생긴 기포 보며 웃기다고 자기 친구랑 웃다고 또 뭐라고 하고, 담배 술 둘 다 했다. 옷 팔아 달라고 연락올 때도 있고 못 팔면 결국 돈 모아 사야했다"라면서 "이런 사람이 'K팝스타' 나와서 온갖 순진한 척 다하다니 어이가 없다. 영악하게 고등학교 가서 이미지관리 하더니 담배 술 안 한다고 하더라. 남에게 고통주고 압박감 주던 사람이 자기는 좋아하는 거 하면서 잘 되면 억울하지 않겠느냐"고 했다.

해당 글쓴이는 남소현 중학교 졸업앨범 사진 등을 게재하며 주장에 힘을 실었고 해당 글은 현재 조회수 20만을 훌쩍 겼다.


'K팝스타4' 남소현 일진설을 접한 네티즌들은 "

'K팝스타4' 남소현 일진설, 설마 진실일까?", "

'K팝스타4' 남소현 일진설, 충격적이네", "

'K팝스타4' 남소현 일진설, 착해 보이던데", "

'K팝스타4' 남소현 일진설, 이미지 타격 좀 크겠다"등의 당야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