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장근석, 차승원 유해진과 '삼시세끼' 확장판 기사보고 "빼도박도 못 해"

이지현 기자

기사입력 2014-12-15 15:18


차승원 유해진 장근석, 나영석PD 새 예능프로그램 출연

배우 장근석이 나영석PD와 새 예능프로그램 출연 기사에 재미있는 소감을 전했다.

15일 장근석은 자신의 트위터에 "기사 나간다는 얘기 못들었는데 진짜 이런 식으로 빼도박도 못하는 게 되는 거구나. 패닉, 낚시질값, 겨울, 어촌은 춥겠지, 패딩추천, 하지만 나는 양어장 아들. 민물인데 바다는 자신없다. 추워, 동사, 겨울잠은 끝"이라는 글과 함께 차승원, 유해진과 나영석 PD의 새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한다는 내용의 기사 링크를 게재했다.

이날 tvN 관계자는 "차승원과 유해진, 장근석이 나영석 PD와 신효정 PD가 준비하는 신규 예능의 고정 멤버로 참여한다"며 "'삼시세끼' 가을편 종료 이후 겨울 시즌에 맞춰 방영을 준비 중"이라고 전했다.

이 관계자는 "아직 기획 초기 단계라 이 프로그램이 '삼시세끼'의 확장판으로 갈지, 새로운 타이틀과 형식으로 갈지 구체적으로 정해지지 않았다"며 "첫 촬영과 편성 시기도 미정"이라고 설명했다.

다만, 장근석의 트위터에서 짐작할 수 있듯이 '어촌 편'은 확실한 것으로 추측된다.

한편 많은 네티즌들은 "차승원 유해진 장근석 삼시세끼 어촌으로 가나", "차승원 유해진 장근석 정말 빼도박도 못하게 어촌으로 가나", "차승원 유해진 장근석 나영석 PD의 속셈에 넘어간 듯"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