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스윗소로우 성진환, '12월의 이야기' 뮤비 직접 제작해 공개

이정혁 기자

기사입력 2014-12-04 08:41



스윗소로우 성진환이
'12월의 이야기' 뮤직비디오 영상을 깜짝 제작했다.

스윗소로우 멤버 성진환이 직접 편집하고 제작한 스윗소로우의 대표 겨울송
'12월의 이야기' 뮤직비디오 영상이 뮤직앤뉴 공식 트위터 및 페이스북에 공개되며 화제를 모으고 있는 것.

지난 2012년 크리스마스 맞이 디지털 싱글 '12월의 이야기'가 발표된 당시의 스윗소로우 멤버들의 모습으로 시작되는 이 영상은 차 안에서 노래에 맞춰 립싱크를 하는 멤버들과 KBS2 '스케치북' 특집 녹화 당시 모나리자, 빈센트 반고흐 등의 분장으로 대기실에서 노래를 따라 하는 등 멤버들의 유쾌한 모습이 담겨있어 웃음을 자아내고 있다.

또한 재킷 촬영과 콘서트 티저 영상 촬영 현장은 물론 관객들과 수면양말로 눈싸움을 함께 했던 지난 크리스마스 콘서트와 작업실에서 진지하게 회의에 임하고 있는 모습 등 스윗소로우의 자연스러우면서도 다양한 모습과 함께 유희열, 조정치가 깜짝 등장해 스윗소로우의 노래에 맞춰 수줍은 율동을 선보이며 흥을 더해 눈길을 모으고 있다.

특히 이번
'12월의 이야기' 뮤직비디오 영상은 눈 내린 12월의 겨울을 맞아 멤버 성진환이 그 동안 SNS를 통해 올린 영상들과 스윗소로우의 다양한 촬영 영상들을 합해 직접 어플리케이션으로 편집하고 제작해 팬들에게 따뜻한 영상을 선물하며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12월의 이야기' 뮤직비디오 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성진환, 이 남자 대체 못하는 게 뭐지?", "진환오빠, 다음 뮤직비디오 제작도 기대할게요~", "잊을 수 없던 '유희열의 스케치북'! 저 분장을 여기서 다시 보게 될 줄이야!", "작년 콘서트 모습 보니까 얼른 겨울 콘서트 가고 싶다!" 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한편, 스윗소로우는 오는 20일, 21일, 24일, 25일 서울, 27일 부산, 30일 대구에서 겨울 콘서트 'HAPPY END'를 개최한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