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김옥빈 이희준 열애 인정, 김옥빈 누구? 얼짱출신 글래머 시크 미녀

이유나 기자

기사입력 2014-12-01 12:50


김옥빈 이희준 열애. 사진=김옥빈 스포츠조선DB

김옥빈 이희준 열애 인정

배우 이희준(35)과 김옥빈(27) 측이 열애 사실을 공식 인정한 가운데 배우 김옥빈에 대해 시선이 집중되고 있다.

김옥빈은 2005년 영화 '여고괴담4: 목소리'로 연예계에 데뷔한 이후 영화 '다세포소녀' '1724 기방난동사건' '박쥐' '여배우들' 시체들이 돌아왔다' '고기전' '열한시', 드라마 '오버 더 레인보우' '오케이 펑크(OK, PUNK!)' '칼과 꽃' '유나의 거리' 등에 출연했다.

얼짱 출신의 도시적인 마스크와 시크한 이미지로 인기를 끌었던 김옥빈은 최근에 종영한 JTBC '유나의 거리'에서는 털털한 소매치기범 유나 역을 맡아 색다른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다.

1일 한 매체는 "최근 종영한 '유나의 거리'에서 연인으로 출연한 김옥빈과 이희준이 실제 커플로 발전하게 됐다"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김옥빈과 이희준은 모두 솔직한 성격에 크게 나서지 않는 스타일이라 조용히 서로의 감정에 충실했던 것으로 전했다.

또한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두 사람이 체코 프라하를 여행 중이라는 목격담과 함께 사진들이 올라왔다. 목격자는 이 게시물을 통해 김옥빈과 이희준으로 보이는 남녀가 개인 가이드와 동행해 여행을 즐겼고, 주변의 시선을 느낀 후 얼굴을 모자로 가렸다고 전했다.

이와 관련해 두 사람의 소속사 측도 "두 사람이 촬영 중 교제를 시작해 한달여 정도된 것 같다"라며 "두 사람이 현재 함께 유럽 여행 중"이라고 열애를 인정했다.



김옥빈 이희준 열애 인정 소식에 네티즌은 "

김옥빈 이희준 열애 인정, 부럽다", "

김옥빈 이희준 열애 인정, 행복하길", "

김옥빈 이희준 열애 인정, 벌써 유럽여행중", "

김옥빈 이희준 열애 인정, 만난지 한두달 밖에 안됐는데 벌써 걸리다니" 등 반응을 보였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