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남상미 1월 24일 결혼, '얼짱녀' 마음 사로잡은 예비신랑은 누구?

이지현 기자

기사입력 2014-11-28 16:32


남상미 1월 24일 결혼

배우 남상미가 내년 1월 동갑내기 사업가와 결혼소식을 발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28일 남상미 소속사 JR 엔터테인먼트 측은 "남상미 씨가 오는 2015년 1월 24일 결혼으로 사랑의 결실을 맺게 되었습니다"라고 공식입장을 밝혔다.

특히 남상미의 예비신랑에 대해서는 "30살의 평범한 일반인으로 개인사업을 하고 있는 순수하고 건실한 청년입니다"라고 소개하며, "남상미와 예비신랑은 2013년 지인의 소개로 처음 만나 동갑내기 친구에서 연인으로 발전하였고 최근 양가 상견례를 마치고 결혼을 결정하게 되었습니다"라고 전했다.

이어 "남상미는 예비신랑의 꾸밈 없이 소탈한 모습과 진실함에 반해 자연스럽게 결혼을 결심하게 되었다고 합니다"라며 "결혼식은 양평에 위치한 작은 교회에서 소박하게 진행될 예정이며 얼굴이 알려지지 않은 예비신랑과 양가 친지들을 배려해 친인척만을 초대한 비공개 예식으로 진행될 예정입니다"라고 덧붙였다.

남상미는 데뷔 전부터 구혜선, 박한별 등과 함께 1대 인터넷 얼짱으로 유명세를 얻었다. 2003년 MBC 드라마 '러브레터'로 데뷔한 남상미는 이후 '달콤한 스파이', '개와 늑대의 시간', '천하무적 이평강', '인생은 아름다워', '빛과 그림자', 조선총잡이', 영화 '잠복근무', '불신지옥', '슬로우 비디오' 등 드라마와 영화에 출연하며 활발하게 활동해 왔다.

소속사 측은 "남상미는 결혼 후에도 배우로서 활동을 계속하며 작품 안에서 더 좋은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며 "또 다른 시작을 앞둔 남상미의 새로운 출발에 부디 따뜻한 사랑과 축복을 보내주시길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많은 네티즌들은 "남상미 1월 24일 결혼 얼짱녀가 어느덧 품절녀로 행복하세요", "남상미 1월 24일 결혼 변치않는 동안미모 예비신랑 복받았네", "남상미 1월 24일 결혼 얼짱녀 마음 사로잡은 예비신랑은 누굴까", "남상미 1월 24일 결혼 진짜 웨딩화보 궁금하다", "남상미 1월 24일 결혼 웨딩드레스 자태 우아할 듯"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