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더 지니어스 신아영 탈락에 신아영 몸매가 네티즌들의 관심을 모으면서 그녀의 과거 레전드 의상도 재조명되고 있다.
장동민은 오현민 신아영 하연주와 연맹을 맺으며 김유현 최연승을 견제하는 작전을 펼쳤다. 게임 결과 오현민 우승. 견제를 당한 김유현은 최하위권을 기록하며 신아영과 데스매치를 벌였지만, 초반부터 흔들렸던 신아영은 결국 탈락했다.
이에 신아영은 "어느 순간부터 내가 데스매치에 가는 것이 맞다고 생각했다"며 "장동민이 살려주겠다고 한 사람은 매회 차 한 명씩 꼭 떨어지더라. 앞으로 그런 일이 더 이상 없었으면 좋기 때문에 내 가넷 10개는 절대 장동민에게 주지 않았으면 한다"고 당부했다.
이에 다양한 커뮤니티에는 신아영이 EPL 진행을 하면서 선보였던 화려한 파격 의상이 다시 올라오고 있다. 사진은 어깨를 드러낸 크로스 원피스를 입은 신아영의 모습. 가슴 부분의 노출로 당시 축구팬들에게 큰 화제를 모았다.
더 지니어스 신아영 탈락 소식에 네티즌들은 "더 지니어스 신아영 탈락, 과거 의상까지 다시 올라오네", "더 지니어스 신아영 탈락, 장동민이 살려주겠다고 한 멤버인 것 같은데", "더 지니어스 신아영 탈락, 가슴에 구멍난 의상이 레전드", "더 지니어스 신아영 탈락, 이상하게 몸매가 뜨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