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멜론뮤직어워드' 한고은, 볼륨 뽐낸 '가슴 뻥!' 뚫린 과감 드레스

조윤선 기자

기사입력 2014-11-13 20:41


2014 멜론 뮤직 어워드 시상식이 13일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열렸다. 시상식 전 열린 레드카펫 행사에서 한고은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올해로 6회를 맞이한 '2014 멜론 뮤직 어워드'는 멜론 차트를 기반한 음원 점수 집계와 대중들의 직접 투표 참여를 통해 진행되는 국내 대표 음악 시상식으로 유난히 다사다난했던 2014년을 보낸 모두를 위로하기 위해 개개인의 무수히 많은 이야기들에 초점을 맞추되 음악을 매개로 서로 공감하고 모두가 하나되는 의미있는 무대를 선보일 계획이다.
올림픽공원=허상욱 기자 wook@sportschosun.com/2014.11.13/

'멜론뮤직어워드' 한고은

배우 한고은이 나이가 믿기지 않는 우월한 미모를 뽐냈다.

한고은은 13일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열린 2014 멜론 뮤직 어워드 시상식 전 열린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했다.

이날 한고은은 몸매를 드러낸 과감한 노출 드레스를 입고 당당하게 포즈를 취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늘씬하게 쭉 뻗은 각선미와 놀라운 볼륨감을 뽐낸 그는 40세라는 나이가 믿기지 않는 몸매와 미모로 눈길을 끌었다.

많은 네티즌들은 "

'멜론뮤직어워드' 한고은, 진짜 너무 섹시하다", "

'멜론뮤직어워드' 한고은, 최고다", "

'멜론뮤직어워드' 한고은, 진정한 미녀", "

'멜론뮤직어워드' 한고은, 이기적인 몸매", "

'멜론뮤직어워드' 한고은, 섹시한 여전사같다", "

'멜론뮤직어워드' 한고은, 나이가 들어도 예쁘네"등의 반응을 보였다.

올해로 6회를 맞이한 '2014 멜론 뮤직 어워드'는 멜론 차트를 기반한 음원 점수 집계와 대중들의 직접 투표 참여를 통해 진행되는 국내 대표 음악 시상식으로 유난히 다사다난했던 2014년을 보낸 모두를 위로하기 위해 개개인의 무수히 많은 이야기들에 초점을 맞추되 음악을 매개로 서로 공감하고 모두가 하나 되는 의미있는 무대를 선보인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