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하이, 새 유닛 하이수현 '나는 달라' 셀프홍보..."많이 사랑해 주실 거죠?"
공개된 사진 속 이하이는 머리를 한쪽으로 쓸어 넘긴 채 매혹적인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특히 이하이는 초근접 사진임에도 잡티하나 없는 피부와 물오른 미모를 자랑하고 있어 많은 이들의 시선을 집중시켰다.
이날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 직후 '나는 달라'는 멜론 엠넷 소리바다 네이버뮤직 등 9개 실시간 차트에서 정상을 휩쓸고 있다.
'나는 달라'는 알앤비 소울 장르로 파워풀한 음색의 소울 보컬 이하이와 깨끗하고 청량한 음색으로 귀를 사로잡는 악동뮤지션 이수현의 각기 다른 두 매력을 잘 담아냈다. 또한 바비가 피처링에 참여, 위트 있는 가사와 자연스러운 플로우의 랩핑으로 분위기를 띄우며 두 보컬리스트와 완벽한 호흡을 이뤘다.
한편 이수현, 이하이, 바비의 YG 새 혼성 유닛은 데뷔곡을 발표함과 동시에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할 계획이다.
많은 네티즌들은 하이수현 '나는 달라' 앨범 발매에 "하이수현 '나는 달라', 드디어 발매됐군요", "하이수현 '나는 달라', 어떤 노래가 담겨있는 지 궁금하네요", "하이수현 '나는 달라', 노래가 좋은 것 같아요", "하이수현 '나는 달라', 두 사람의 하모니가 역시 잘 어울리네요"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