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노홍철 음주운전 적발, 디스패치 포착 경위 궁금증↑ '장윤주와 열애설?'

이지현 기자

기사입력 2014-11-09 17:07


노홍철 디스패치 음주운전 적발

방송인 노홍철이 음주운전으로 적발된 사건과 관련해 모델 장윤주와의 열애설이 또 다시 불거졌다.

9일 장윤주 소속사 에스팀 관계자는 한 매체와의 통화에서 "장윤주가 생일을 맞아 지인들이 함께 식사 자리를 한 것은 맞지만, 노홍철과 전혀 관련 없는 지인들과의 모임이었다"라며, "노홍철은 생일 파티 자리에 없었고, 장윤주와 노홍철은 그날 만나지도 않았다"라고 설명했다.

앞서 8일 오전 1시경 노홍철은 서울 강남구 논현동 서울세관 사거리에서 벤츠차량을 몰고 강남구청 방면으로 향하던 중 음주단속에 적발됐다. 노홍철은 음주를 한 채 불법 주차된 차량을 이동시키기 위해 20~30m 정도 운전을 하다 적발됐으며, 그는 소주와 와인 등을 마신 것을 인정했다.

특히 노홍철의 음주운전 적발 당시 현장을 연예매체 '디스패치'가 단독 보도함에 따라 포착 경위에 대해 이목이 집중됐다. 이에 사건 당일 장윤주의 생일이라는 사실이 알려지며 당일 노홍철이 장윤주의 생일 파티에 참석하다 적발된 것이 아니냐는 추측이 제기되기도 했다.

한편 많은 네티즌들은 "노홍철 디스패치 음주운전 적발 장윤주와 관련으로 착각", "노홍철 디스패치 음주운전 적발 장윤주와의 핑크빛 포착하려다 와전된 듯", "노홍철 디스패치 음주운전 적발 장윤주 생일과 공교롭게 겹쳤네", "노홍철 디스패치 음주운전 적발 장윤주와의 러브라인 기대한 사람들 많았던 듯"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