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개그맨 이지성 44kg 감량
44kg 감량한 개그맨 이지성의 과거 '무한도전' 출연 소감이 눈길을 끈다.
공개된 사진 속의 이지성은 매끈해진 몸매와 갸름해진 얼굴선을 뽐내고 있다.
이와 관련 이지성은 블로그 계정을 통해 MBC 예능포그램 '무한도전' 촬영 소감을 밝혔다.
그는 "후배 심정은양과 같이 무한도전을 촬영하고 왔습니다! 오랜만에 뵙는 무한도전 형님들과 선배님들. 다들 살이 왜 이렇게 빠졌냐고 물어 보시더라구요"라며 "유재석 선배님이 '살 빼느라 정말 고생 많았다!' 이 한마디에 기분 너무 좋았습니다"라며 말문을 열었다.
이어 그는 "다이어트를 시작하기전에는 늘 맡았던 역할이 뚱뚱한 것들 뿐이었는데 다이어트를 하고 나니 다양한 역할들을 할수가 있었어요"라며 "내가 언제 화장실 거울 앞에서 사진을 찍어 볼 생각을 했을까? 살 빼고 나서는 요즘 들어 나도 모르게 거울 앞에만 서면 셔터를 누르고 있네요"라며 자신감을 보였다.
많은 네티즌들은 "개그맨 이지성의 44kg 감량 정말 좋은 소식이네요", "개그맨 이지성 아내 때문에 44kg 감량했다던데 멋지네", "아내와 결혼식 위해 44kg 감량한 개그맨 이지성 행복하게 살길", "개그맨 이지성 사랑하는 예비신부 위해 44kg 감량하다니 대단해" 등의 반응을 보였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