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개그맨 이지성 44kg 감량, 볼매 예비신랑 '다이어트 식단보니…'

정유나 기자

기사입력 2014-11-06 14:50



개그맨 이지성 44kg 감량

개그맨 이지성 44kg 감량

개그맨 이지성이 결혼을 앞두고 44kg을 감량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MBC 공채 18기 개그맨인 이지성은 오는 15일 여의도에 위치한 KT웨딩컨벤션 웨딩홀에서 결혼식을 올린다는 소식을 전하며 예비신부와의 웨딩화보를 공개했다.

이지성은 웨딩사진 촬영을 앞두고 운동과 식이요법만으로 몸무게를 44kg정도 감량했다.

다이어트 시작 전에는 118kg이었는데 결혼식을 준비하며 77kg으로 다이어트에 성공했으며, 최근에는 4kg을 더 빼서 볼수록 매력적인 예비신랑의 모습을 선보이고 있다.

이지성은 그동안 꾸준히 블로그를 통해 자신의 다이어트 성공 비결과 인증샷을 포스팅해왔다.

지난 8월 이지성은 '40kg 뺀 식단 공개!'라는 제목과 함께 다이어트 식단 사진을 올린 바 있다. 당시 이지성은 물에 씻은 김치와 마른 김, 현미밥과 두부 등 다이어트 식단을 공개했다. 그는 저녁식사의 경우 양파, 버섯과 같이 볶은 닭가슴살에 카스피해 유산균을 부어 먹는 것을 추천했다.

다이어트 비결에 대해 이지성은 "가장 중요한 건 무조건 식단을 바꾸는 게 아니라 현재 먹고 있는 것에서 반으로만 줄여도 엄청난 효과가 생긴다"며 "몸이 조금씩 적응하면 식단을 바꾸시는 게 좋다"고 전했다.



개그맨 이지성 44kg 감량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

개그맨 이지성 44kg 감량, 깜짝 놀랐다", "

개그맨 이지성 44kg 감량, 완전 다른사람 같다", "

개그맨 이지성 44kg 감량, 훈훈하네", "

개그맨 이지성 44kg 감량, 대변신", "

개그맨 이지성 44kg 감량, 축하드려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지성의 예비신부는 2살 연하이며 화장품 회사에서 근무하는 미모의 일반인 여성이다. 5년전 길을 지나가다가 예비신부의 미모에 빠져서 '한번만 만나달라'고 부탁에 부탁한 인연이 되어 지난 5년동안 교제 끝에 이번에 결혼에 골인한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