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개그맨 이지성, 44kg 감량, 118kg→77kg 살 쏙…대박 마법의 다이어트 식단은?

이재훈 기자

기사입력 2014-11-06 08:54



개그맨 이지성 44kg 감량

개그맨 이지성 44kg 감량

MBC 개그맨 이지성이 결혼을 앞두고 44kg를 감량했다.

오는 15일 결혼하는 이지성은 118kg이던 몸매를 식이요법, 운동 등을 통해 77kg으로 줄였다.

이지성은 4일 블로그를 통해 "여자친구에게 다이어트 선물했다. 44kg 감량"이라고 글을 올렸다.

이지성은 "다이어트에 성공하면서 과거 뚱뚱했던 시절 입었던 옷이 맞지 않는다"며 "11월에 입을 턱시도를 입은 모습을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이지성의 예비신부는 2살 연하이며 화장품 회사에서 근무하는 미모의 일반인 여성이다. 5년 전 길을 지나가다가 예비신부의 미모에 빠져서 '한번만 만나달라'고 부탁에 부탁한 인연이 되어 지난 5년 동안 교제 끝에 이번에 결혼에 골인하게 됐다.

이지성은 운동 비결 및 식단도 공개했다.

당시 이지성은 물에 씻은 김치와 마른 김, 현미밥과 두부 등 다이어트 식단을 공개했다. 그는 저녁식사의 경우 양파, 버섯과 같이 볶은 닭가슴살에 카스피해 유산균을 부어 먹는 것을 추천했다.


다이어트 비결에 대해 이지성은 "가장 중요한 건 무조건 식단을 바꾸는 게 아니라 현재 먹고 있는 것에서 반으로만 줄여도 엄청난 효과가 생긴다"며 "몸이 조금씩 적응하면 식단을 바꾸시는 게 좋다"고 전했다.

개그맨 이지성은 MBC 18기 개그맨으로 '개그야', '무한도전', '하땅사', '뜨거운 형제들'을 비롯해 '태희 혜교 지현이', '몽땅 내사랑' 등에 출연했다.


개그맨 이지성 44kg 감량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