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컴백 에이핑크, 마이클 푸델카의 작품 모방?...의상+포즈까지 '깜짝'
이어 "그런 사진이 있는 줄은 몰랐다. 그런데 갑자기 이런 논란이 불거져서 그제야 사진을 보게 됐다"며 "해당 사진을 가지고 작업을 한 것이 전혀 아니다. 에이핑크가 원하는 콘셉트를 추구하다 보니 비슷한 상황이 연출된 것 같다. 내부적으로 회의를 통해 이야기를 해봐야 알 것 같다"고 밝혔다.
이날 에이핑크는 네이버뮤직 뮤직스페셜 코너를 통해 5번째 미니앨범 콘셉트 이미지를 공개했다.
그러나 에이핑크의 콘셉트 이미지가 공개된 직후 네티즌들은 "사진작가 마이클 푸델카의 작품을 모방한 것"이라며 표절 의혹을 제기한 뒤 사진작가 마이클 푸델카의 작품을 게재했다.
공개된 작품 속에는 네 명의 여성들이 레이스 달린 분홍색 계열의 블라우스와 빨간 치마를 입고 나란히 앉은 채 아이스크림을 입에 물고 있는 등 에이핑크의 콘셉트 이미지와 매우 흡사해 보는 이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한편 지난 3월 미니4집 '미스터츄(Mr. Chu)' 이후로 8개월 만에 컴백하는 에이핑크는 오는 17일 신곡을 발표하고 본격 컴백 활동에 돌입할 예정이다.
많은 네티즌들은 컴백 에이핑크와 관련해 "컴백 에이핑크, 진짜 콘셉트가 똑같긴 하네요", "컴백 에이핑크, 어떻게 이렇게 똑같을 수가 있죠?", "컴백 에이핑크, 소속사측은 당연히 아니라고 하겠지만 정말 비슷하네요", "컴백 에이핑크, 옷과 포즈가 너무 비슷한 것 같아요"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