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영화 '개를 훔치는 완벽한 방법'이 12월 개봉을 확정하고 티저 포스터와 티저 예고편을 공개했다.
포털 사이트 네이버에서 최초 공개된 티저 예고편은 등장인물들이 '개'를 훔치기 위한 완벽한 작전을 모의하고 실행하는 장면들이 긴박감 있게 전개되며 긴장감을 선사한다. 타깃이 된 개 '월리'와 그를 둘러싼 인물들의 모습을 통해 앞으로 펼쳐질 사건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영화 '소원'으로 천재 배우의 탄생을 예고한 이레를 비롯한 이지원, 홍은택 등 어린이 3인방의 치밀한 작전 계획에 이어 대담한 실행까지 '케이퍼 무비'로서의 면모까지 갖추며 기대를 높인다. 여기에 월리의 주인인 '노부인' 역의 김혜자와 노부인의 조카 역을 맡은 이천희, 미스터리한 '노숙자' 역의 최민수, 철부지 엄마로 등장하는 강혜정까지 최고의 명배우들은 짧은 영상 안에서도 대단한 존재감을 드러낸다.
영화는 '거울 속으로' '무서운 이야기2'를 통해 감각 있는 영상과 탁월한 연출력을 선보인 김성호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여기에 이홍기, 이기영, 조은지, 김재화, 김원효, 샘 해밍턴 등 막강 배우진의 탄탄한 연기력과 이레, 이지원, 홍은택 등 어린이 배우 3인방의 무공해 매력을 만날 수 있다. 12월 개봉 예정.
고재완 기자 star77@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