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웹툰작가 김진 이윤창, 작품으로 열애 암시?…내용 보니 '달달 그 자체'

오환희 기자

기사입력 2014-10-22 10:40



웹툰작가 김진 이윤창 열애 암시

웹툰작가 김진 이윤창 열애 암시

웹툰 작가 김진과 이윤창이 웹툰을 통해 서로의 열애를 암시해 화제다.

김진 작가가 22일 공개한 웹툰 '오늘 밤은 어둠이 무서워요' 9화에는 자신의 이상형인 큰 키에 뿔테 안경을 착용한 남성 캐릭터가 등장했다.

이 캐릭터는 김진보다 6살 어린 이윤창 작가로 '타임인조선', '2013 전설의 고향' 등으로 이름을 알린 바 있다.

9화에서 이윤창은 첫 만남임에도 불구하고 김진이 자신을 소개하려 하자 "이미 알고 있다"고 답해 묘한 분위기를 형성했다.

이어 술자리를 마친 두 사람은 집에 가기 위해 지하철역으로 갔고, 서로의 집이 그리 멀지 않은 곳에 있다는 사실도 알게 됐다.

이후 네티즌들은 김진의 웹툰이 공개되자 이윤창이라는 작가와의 관계에 관심을 보이고 있다.

특히 김진의 과거 작품 '아랫집 시누이'부터 꾸준히 등장해온 남자 캐릭터와 이날 이윤창의 캐릭터가 비슷하다는 점에서 두 사람의 열애가 이미 지난해 6월 이전 시작되었다는 주장도 제기됐다.


또 김진은 이윤창 이름이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오르자 자신의 트위터에 "어머나 실검 1위"라며 검색어 순위를 캡처해 올리기도 했다.

많은 네티즌들은 "김진 이윤창 열애 암시한 웹툰 귀엽다", "김진 이상형이 이윤창 작가구나", "김진 이윤창 작가 실제로 잘 어울릴 것 같아", "김진 이윤창 작가 웹툰 보니 정말 열애 암시하는 것 같기도 해" 등의 반응을 보였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