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서태지 손석희 인증샷 '삼촌-조카 포스'…어색하고 쑥스런 표정 '둘 다 파격'

기사입력 2014-10-21 21:28 | 최종수정 2014-10-21 21:27

1sonson

서태지 손석희 인증샷

서태지 손석희 인증샷

가수 서태지와 손석희 앵커의 다정한 투샷이 눈길을 끌고 있다.

21일 오후 JTBC 공식 트위터에는 "잊지 못할 것 같은 서태지씨와의 인터뷰. 손석희 앵커의 말처럼 소격동 어딘가에서 우연히 만나 뵙길 바라며 뉴스룸에서도 두 사람을 다시 볼 수 있길 기대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네 장의 사진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 속 서태지와 손석희는 다정하게 어깨동무를 한 채 환한 미소를 짓고 있다.

또 다른 사진에서는 서태지가 장난기 넘치는 표정으로 손석희의 어깨에 기대 눈길을 끈다.

장난스런 서태지의 모습도 파격이지만 소탈한 표정과 포즈를 취한 손석희의 모습도 흔히 볼 수 없던 터라 재미를 준다.

20일 정규 9집 '콰이어트 나이트'를 발매한 서태지는 이날 밤 손석희가 진행하는 JTBC '뉴스룸'에 출연해 화제를 모았다.

인터뷰에서 서태지는 결혼생활, 소격동 아이유 버전, 톱스타에서 비주류 음악가로의 변화 등에 대해 솔직한 심경을 밝혔다.

손석희 서태지 다정 인증샷에 누리꾼들은 "손석희 서태지 인증샷, 잘 어울려", "손석희 서태지 인증샷, 웃으니까 보기 좋아", "손석희 서태지 인증샷, 친해보인다", "손석희 서태지 인증샷, 인터뷰 잘 봤어"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