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차유람 열애 "남자친구가 칼릴 지브란 시로 고백" 이규혁 반응은?

조윤선 기자

기사입력 2014-10-15 11:59


차유람 열애

'차유람 열애'

'얼짱 당구선수' 차유람의 열애 소식이 새삼 관심을 끌고 있다.

14일 오후 방송된 KBS 2TV '우리동네 예체능'에서 멤버들은 최근 모태솔로를 탈출한 홍일점 차유람의 열애를 축하했다.

이날 '예체능' 멤버들은 차유람의 모태솔로 탈출을 축하함과 동시에 동시에 짓궂게 놀려 눈길을 끌었다.

특히 이규혁은 "나 진짜 슬프다. 나한테 먼저 얘기해줄 수도 있었잖아. 이번 주에 얼마나 힘들었는 줄 아냐"고 토로했다. 이에 정형돈은 "이규혁이 일요일에 술 마시고 전화를 해서 '유람아!' 딱 한마디 하고 전화를 끊었다"고 폭로해 웃음을 자아냈다.

앞서 차유람은 한 케이블 프로그램에서 열애 중인 사실을 고백해 화제가 됐다.

당시 차유람은 "나는 유머 감각이 있고, 키 큰 남자를 좋아한다"며 "사실 지금 누군가를 만나고 있다"고 깜짝 고백했다. 이어 "운동 선수나 연예인은 아니다. 비연예인이고, 나이는 나보다 연상이다"라고 덧붙였다.

또 차유람은 "썸을 타다 자연스럽게 만나게 됐다. 그 사람이 자기가 마음에 담아 뒀던 칼릴 지브란의 시가 있었는데 날 만나서 누군가에게 전해주게 됐다는 말을 편지에 적어주며 고백했다"고 말했다.


차유람은 남자 친구의 매력에 대해 "처음부터 말이 되게 통해서 마음이 통한다는 느낌이 들었다. 그래도 확신이 없어서 거절했는데 계속해서 다가왔다. 거기서 진심을 알게 됐다"고 밝혔다.

많은 네티즌들은 "차유람 열애, 이규혁 반응이 더 웃기다", "차유람 열애, 이규혁 홍진호 또르르", "차유람 열애, 진짜 예쁘다", "차유람 열애, 행복하게 오래 만나세요", "차유람 열애, 모태솔로 탈출 축하해요", "차유람 열애, 이규혁 예능감이 있는 듯"등의 반응을 보였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