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리수 미키정 부부, 8주년 리마인드 화보 공개...'달콤 키스'로 애정 과시
방송인 하리수-미키정 부부가 결혼 8주년 리마인드 웨딩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하리수 미키정 부부가 각각 웨딩드레스와 턱시도를 입은 모습이다. 석양을 배경으로 로맨틱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두 사람은 해변에서 지인들과 함께 점프 컷을 찍기도 하고, 행복한 웃음을 지어보이고 있어 눈길을 끈다.
특히 8년이 지났지만 변함없이 아름다운 신부의 자태를 뽐내고 있는 하리수의 모습에 많은 이들의 시선이 집중됐다.
한편 소속사 측에 따르면 하리수-미키정 부부는 결혼기념일인 내년 5월 19일 전까지 봄, 여름, 가을, 겨울 각 계절의 테마에 맞게 행복한 부부의 모습을 담아낼 웨딩사진 촬영을 준비하고 있다.
하리수-미키정 부부는 지난 10월 1일 강화도의 아름다운 자연과 펜션을 배경으로 여름, 가을 테마에 맞춘 1차 야외 촬영을 진행했다.
또 여름, 가을 테마 2차 스튜디오 촬영과 평창 동계올림픽이 열릴 평창을 배경으로 강원도의 아름다운 자연과 멋진 겨울 경관도 담아낼 하리수-미키정 부부의 뜻 깊은 8주년 리마인드 웨딩촬영에 관심이 쏠렸다.
많은 네티즌들은 하리수 미키정 리마인드 결혼 화보에 "하리수 미키정 리마인드 결혼 화보, 벌써 8년이나 지났군요", "하리수 미키정 리마인드 결혼 화보, 앞으로 더 행복하실겁니다", "하리수 미키정 리마인드 결혼 화보, 정말 예쁘네요", "하리수 미키정 리마인드 결혼 화보, 2차 화보도 기대되네요"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