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슈퍼주니어 성민 결혼' 김사은, 트레이닝복 입으니 '더 빛나는 인형미모' 깜찍

오환희 기자

기사입력 2014-10-15 10:44



슈퍼주니어 성민 김사은 결혼

슈퍼주니어 성민 김사은 결혼

슈퍼주니어 성민과 결혼하는 것으로 알려진 김사은의 일상사진이 눈길을 끈다.

성민은 14일 슈퍼주니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오늘 12월 13일 결혼하게 됐다. 소중한 친구이자 사랑하는 팬들에게 누구보다 먼저 직접 소식을 전하고 싶었다"며 결혼 계획을 발표했다.

이에 대해 김사은 소속사 오피스에이트피쉬 관계자 또한 "곧 결혼 관련 공식입장을 전할 예정이다"라며 온라인상에 퍼진 속도위반설에 대해 "절대 아니다"라고 일축했다.

이와 관련 김사은이 지난 8일 자신의 페이스북 계정을 통해 공개한 사진이 관심을 모은다.

공개된 사진 속의 김사은은 각각 노란색과 붉은색의 트레이닝 복을 입고 있다.

특히 김사은은 얼굴을 찡그리거나 엄지를 올린 포즈로 발랄한 느낌을 자아낸다.

한편 김사은은 지난 2007년 그룹 바나나걸 4집 앨범 '컬러풀'로 데뷔했으며, 뮤지컬 '삼총사'로 성민과 인연을 맺었다.


많은 네티즌들은 "김사은 결혼하는 슈퍼주니어 성민에 귀여운 매력으로 마음 얻었나봐", "슈퍼주니어 성민과 결혼하는 김사은 트레이닝복도 예뻐", "슈퍼주니어 성민과 결혼하는 김사은 꾸미지 않아도 예쁘네", "결혼하는 김사은 슈퍼주니어 성민에게 트레이닝복 입은 매력으로 어필했나보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