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슈퍼주니어 성민 김사은 결혼, 김희철 알고 있었다?…"제 주변에서 터질 일"

정안지 기자

기사입력 2014-10-14 17:24



슈퍼주니어 성민 김사은 결혼, 김희철 알고 있었다?…"제 주변에서 터질 일"

슈퍼주니어 성민 김사은 결혼, 김희철 알고 있었다?…"제 주변에서 터질 일"

아이돌 그룹 슈퍼주니어 성민이 뮤지컬 배우 김사은과의 결혼을 공식 발표한 가운데, 멤버 김희철의 발언이 재조명됐다.

김희철은 지난 7월 종합편성채널 JTBC '독한 혀들의 전쟁-썰전'에서 하차 이유를 언급했다.

그는 "앞으로 제 주변에서 터질 일들을 알고 있기 때문에 제가 느끼기엔 여기서 끝내야겠다 싶었다"고 하차 이유를 밝혔다.

특히 김희철의 하차 이후 김희철이 소속사인 SM 엔터테인먼트에는 크고 작은 이슈들이 끊이지 않았다. 7월에는 걸그룹 에프엑스 설리의 활동 중단 선언, 9월에는 걸그룹 소녀시대 멤버 제시카 퇴출을 둘러싼 논란, 최근에는 아이돌 그룹 엑소 루한이 SM을 상대로 소송을 제기한데 이어 14일 슈퍼주니어 성민과 김사은의 결혼발표까지 이어져 김희철의 하차 당시 발언이 더욱 주목을 받고 있다.

앞서 14일 성민은 슈퍼주니어 공식 홈페이지에 "제가 좋은 인연을 만나서 12월 13일 결혼을 합니다"라며 직접 결혼 소식을 알렸다.

성민은 "오늘 갑작스럽게 들린 소식에 많이 당황하고 놀랐을 여러분을 생각하니 마음이 아파요. 나의 소중한 친구이자 나를 사랑해주는 E.L.F에게 그 누구보다 먼저, 직접 소식을 전하고 싶어서 언제 어떻게 이야기를 꺼내야 할지 고민하던 와중에 기사를 통해 먼저 알게 해서 정말 죄송해요"라며 자신의 결혼 소식에 놀랐을 팬들에게 미안한 마음을 전했다.

이어 그는 "아무것도 아닌 제가 지금까지 성장하는 모습을 늘 그림자처럼 옆에서 지켜봐주고 응원해준 여러분께 진심으로 고맙고 사랑한다는 말 꼭 전하고 싶어요"라며 "지금까지 저를 도와주신 모든 분들 그리고 저의 결정을 믿고 존중해준 멤버들과 회사에게도 진심으로 감사한 마음입니다. 앞으로도 열심히 활동하면서 여러분의 사랑에 보답하는 성민이가 될게요"라라며 팬들과 멤버들, 회사에 대한 고마운 마음을 드러냈다.


한편 성민과 김사은은 오는 12월 13일 서울 강남구 역삼동에 있는 웨딩홀 더 라움에서 비공개 결혼식을 올린다. 두 사람은 지난해 말 뮤지컬 '삼총사'에 함께 출연하며 인연을 맺은 후 연인으로 발전, 지난달 24일 소속사를 통해 열애를 공식 인정했다.

많은 네티즌들은 슈퍼주니어 성민 김사은 결혼 소식에 "슈퍼주니어 성민 김사은 결혼, 정말 충격적이네요", "슈퍼주니어 성민 김사은 결혼, 이때 김희철이 하차 하길 잘 한 것 같네요", "슈퍼주니어 성민 김사은 결혼, 아마 알고서 미리 하차를 한 것 같네요", "

슈퍼주니어 성민 김사은 결혼, 규현과는 또 다른 것 일까요?"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