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슈퍼주니어 성민과 결혼 김사은, 과거 바나나걸 시절 '볼륨몸매-청순미모'

이재훈 기자

기사입력 2014-10-14 23:26



슈퍼주니어 성민 김사은 결혼

슈퍼주니어 성민 김사은 결혼

뮤지컬배우 김사은(김상미·29)과 그룹 슈퍼주니어 성민(28)가 결혼을 발표한 가운데, 김사은의 과거 걸그룹 활동 시절 모습이 눈길을 끌고 있다.

김사은은 2008년 그룹 바나나걸의 4집 앨범 '컬러풀(COLORFUL)'을 통해 연예계에 데뷔했다. '미쳐미쳐미쳐', '부비부비', '쵸콜렛', '내 차를 가져가', '라라라', '야야야' 등을 발표했다.

활동 당시 김사은은 한 음악프로그램에서 깔끔한 올림머리에 레드 컬러의 원피스를 입고 발랄한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특히 김사은은 뚜렷한 이목구비와 결점 없는 피부로 눈길을 끌었다.

이후 김사은은 2011년 뮤지컬 '사랑은 비를 타고'에 출연하면서 활동 영역을 넓혔다. 현재 케이블채널 MBC에브리원 시트콤 '하숙 24번지'에 출연 중이다.

성민은 14일 오후 슈퍼주니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지난 9월 공개 커플이 된 김사은과 오는 12월 13일 결혼식을 올린다고 밝혔다.

그는 "조금 늦었지만, 여러분이 준 너무나 큰 사랑과 믿음에 용기를 내서 직접 소식을 전합니다"라며 "지금까지 저를 도와주신 모든 분들 그리고 저의 결정을 믿고 존중해준 멤버들과 회사에게도 진심으로 감사한 마음입니다. 앞으로도 열심히 활동하면서 여러분의 사랑에 보답하는 성민이가 될게요"라고 밝혔다.


성민과 김사은은 지난해 말 뮤지컬 '삼총사'에 함께 출연하며 인연을 맺었다.


슈퍼주니어 성민 김사은 결혼에 네티즌들은 "

슈퍼주니어 성민 김사은 결혼, 정말 축하해", "슈퍼주니어 성민 김사은, 결혼에 골인", "

슈퍼주니어 성민 김사은 결혼, 아이돌 남자 중 최초 아닌가?", "

슈퍼주니어 성민 김사은 결혼, 속도위반이면 어때", "

슈퍼주니어 성민 김사은 결혼, 항상 응원하고 있다"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