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슈퍼주니어 성민과 결혼 김사은, 17세 여고 시절 '학생 때도 예뻤네' 교복 미모

이재훈 기자

기사입력 2014-10-14 19:54



슈퍼주니어 성민 김사은 결혼

슈퍼주니어 성민 김사은 결혼

슈퍼주니어 성민과 결혼하는 뮤지컬 배우 김사은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결혼 발표가 나온 14일 각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과 SNS에는 김사은의 과거 사진이 공개되면서 네티즌이 흥미를 나타내고 있다.

과거 학창시절 길거리 패셔니스타로 잡지에 실린 사진에서는 모태미녀임을 확인케 했다. 김사은은 당시 나이 17세로 선화예술고등학교에서 성악을 전공하고 있을 때였고, 갸름한 얼굴 생김새와 뚜렷한 이목구비로 미모를 뽐냈다.

김사은은 2008년 바나나걸 4집으로 데뷔해 뮤지컬 '사랑은 비를 타고' '삼총사'와 영화 '러시안 소설' 등에 출연했고 과거 SBS 예능프로그램 '짝'에 출연해남자 참가자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기도 했다.

성민은 이날 오후 슈퍼주니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지난 9월 공개 커플이 된 김사은과 오는 12월 13일 결혼식을 올린다고 밝혔다.

그는 "조금 늦었지만, 여러분이 준 너무나 큰 사랑과 믿음에 용기를 내서 직접 소식을 전합니다"라며 "지금까지 저를 도와주신 모든 분들 그리고 저의 결정을 믿고 존중해준 멤버들과 회사에게도 진심으로 감사한 마음입니다. 앞으로도 열심히 활동하면서 여러분의 사랑에 보답하는 성민이가 될게요"라고 밝혔다.

한편 두 사람은 지난해 말 뮤지컬 '삼총사'에 함께 출연하며 인연을 맺었다.


슈퍼주니어 성민 김사은 결혼에 네티즌들은 "

슈퍼주니어 성민 김사은 결혼, 정말 축하해", "슈퍼주니어 성민 김사은, 결혼에 골인", "

슈퍼주니어 성민 김사은 결혼, 아이돌 남자 중 최초 아닌가?", "

슈퍼주니어 성민 김사은 결혼, 속도위반이면 어때", "

슈퍼주니어 성민 김사은 결혼, 항상 응원하고 있다"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