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박애리 팝핀현준, 러브하우스 '깜짝'...오락기+자판기 "이 곳이 바로 천국?"

정안지 기자

기사입력 2014-10-09 11:55



박애리 팝핀현준, 러브하우스에 깜짝...오락기+자판기 "이 곳이 바로 천국?"

박애리 팝핀현준, 러브하우스에 깜짝...오락기+자판기 "이 곳이 바로 천국?"

가수 팝핀현준과 국악인 박애리 부부의 럭셔리한 집이 화제다.

최근 방송된 MBC '사람이 좋다'에서는 '비보이와 국악인의 만남' 편에 팝핀현준과 박애리가 출연한 가운데 이들 부부의 특별한 러브하우스가 공개됐다.

하얀 벽지로 깔끔하면서도 세련되게 인테리어의 부부의 집은 여느 고급 호텔을 방불케 해 보는 이들의 입을 떡 벌어지게 만들었다.

특히 온가족 맞춤메뉴 자판기부터 당구대, 오락기까지 설치하는 등 다양한 아이템이 가득한, 세상에 하나 없는 집을 완성했다.

이에 팝핍현준은 "(게임기가) 저에게 가장 필요한 아이템입니다"라며 "먹는 맛도 있지만, 노는 과정이 중요하다. 여기서 희열을 느낀다"고 말했다.

그러자 아내 박애리는 "솔직히 자판기까지는 그랬다. 오락기는 충분히 워낙 현준 씨의 감성을 이해하니까 괜찮았다"며 남편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많은 네티즌들은 박애리 팝핀현준 러브하우스에 "박애리 팝핀현준, 집에 자판기는 좀 웃기네요", "박애리 팝핀현준, 그래도 오락기는 충분히 놓을 수 있다고 생각하셨군요", "박애리 팝핀현준, 저 집에 한번 가보고 싶네요"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