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김동률 6집 동행 발표에 정재형 "이런 조무래기 투정은..." 격한 응원 '웃음'

정안지 기자

기사입력 2014-10-01 11:49



김동률 6집 동행 발표에 정재형 "이런 조무래기 투정은..." 격한 응원 '웃음'

김동률 6집 동행 발표에 정재형 "이런 조무래기 투정은..." 격한 응원 '웃음'

가수 김동률의 정규 6집 앨범 '동행'이 발표된 가운데 정재형이 격한 응원을 보냈다.

김동률은 이날 자정 국내 주요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3년 만에 정규 6집 '동행'을 공개했다.

이에 정재형은 이날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동률이의 앨범을 듣고 여기저기서 문자가 왔다"라며 "나도 술 한 잔에 듣고 있다. 다들 같이 느끼고 있는 거죠? (감상평은 내일)"이라는 글을 게재했다.

이후 정재형의 글을 접한 김동률은 "나...동률인데...." 라고 반응을 보냈고, 이에 그는 "이런 조무래기 투정은. 내가 멘션을 해준 게 어디야!"라고 농담을 던지며 절친임을 과시해 눈길을 끌었다.

특히 김동률의 타이틀곡 '그게 나야'는 이날 오전 8시 기준 멜론, 엠넷, 벅스, 지니, 소리바다, 네이버뮤직, 다음뮤직, 몽키3 등 9개 음원사이트 실시간 차트 1위를 기록 중이다.

또 '그게 나야' 뿐만 아니라 수록곡인 '고백', '청춘', '내 사람', 'Advice(어드바이스)', '퍼즐', '내 마음은', '오늘', '그 노래', '동행' 도 차트 상위권에 오르는 등 수록곡들 모두가 차트 상위에 랭크되며 차트 줄세우기를 이어가고 있다.

김동률이 작사 작곡 편곡한 타이틀곡 '그게 나야'는 잔잔한 피아노 선율과 현악기 등 오케스트라 사운드가 중심이 된 곡이다.


세월이 흘러도 변하지 않은 감성을 담담한 듯 애절하게 그려내 큰 호응을 얻고 있으며, 뮤직비디오에 공유가 출연해 화제가 되기도 했다.

한편 김동률은 6집 정규앨범 '동행' 발표 직후 곧바로 전국 투어 콘서트에 돌입한다. 방송출연을 비롯한 음악 외 활동 계획은 전혀 없는 것으로 알려졌다.

많은 네티즌들은 김동률 6집 동행, 정재형 반응에 "김동률 6집 동행, 정재형이 축하를 했네요", "김동률 6집 동행, 정재형도 듣고 있었군요", "김동률 6집 동행, 정재형이 제대로 홍보 했네요", "김동률 6집 동행, 정재형의 조무래기 발언이 너무 웃긴 것 같네요"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