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고명환 임지은 결혼, 감동 러브스토리 "코드가 완벽하게 맞아…늘 새로웠다"

정유나 기자

기사입력 2014-09-23 18:18



고명환 임지은 결혼

고명환 임지은 결혼

고명환 임지은 커플이 오는 10월 결혼하는 가운데, 두 사람의 러브스토리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고명환의 소속사 엘줄라이 엔터테인먼트는 결혼을 앞둔 이들의 러브스토리를 공개했다.

이 커플의 인연은 고명환이 28살, 임지은이 27살 때 한 코미디 프로그램에 동반 출연하며 시작됐다. 이후 친구로 지내던 두 사람은 서로 옆 동네에 살고 있다는 걸 알게 됐고, 당시 서로 이성친구도 없었고 둘 사이 수 많은 공통점을 발견하면서 가까워지기 시작했다.

사실 둘 다 떡볶이 마니아로, 둘의 연애 사실이 본의 아니게 대중에게 자주 노출되며 매체를 통해 공개된 것도 이 떡볶이 때문이었다.

고명환은 임지은과 연인으로 발전한 당시를 회상하며 "하루는 유명하다는 떡볶이 가게를 갔다가 돌아오는 차 안에서 '친구'라고 불렀던 그의 손가락을 처음 잡았고 수 개월 후 떨리는 마음으로 첫 키스를 했다. 그리고 오랜 시작 동안 함께 여행하고 함께 요리하고 함께 취미를 공유하면서도 한 번도 질리지가 않았다. 한 마디로 코드가 완벽하게 맞았고 늘 새로웠다"고 말했다.

이후 고명환은 임지은의 권유로 함께 교회를 다녔고 교회에 나간 지 3개월 후, 고명환이 임지은에게 청혼했고 15년 만에 결실을 맺게 됐다.

한편 고명환과 임지은 커플의 결혼식은 오는 10월 11일 오후 1시 강남중앙침례교회 본당 대예배실에서 열린다.


고명환 임지은 결혼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

고명환 임지은 결혼, 축하한다", "

고명환 임지은 결혼, 선남선녀 커플", "

고명환 임지은 결혼, 러브스토리 감동적이다", "

고명환 임지은 결혼, 완벽한 한 쌍", "

고명환 임지은 결혼, 떡볶이가 맺어준 인연이네", "

고명환 임지은 결혼, 두 사람 진짜 행복해보인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