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임지은 고명환 결혼, 웨딩화보에 ‘바바리맨 등장!’ 알고 보니…

홍민기 기자

기사입력 2014-09-23 11:15


임지은 고명환 결혼 웨딩화보

임지은 고명환 결혼, 웨딩화보에 '바바리맨 등장!' 알고 보니…

임지은 고명환 결혼 웨딩화보가 공개됐다.

촬영 당시 임지은과 고명환은 본인들이 출연했던 작품의 주요 장면을 재치 있게 패러디 한 콘셉트로 사진을 찍어 촬영 내내 즐거운 분위기를 이어갔다는 후문.

고명환과 임지은은 지난 해 7월 열애를 인정한지 약 1년 만에 백년가약을 맺는다. 결혼식은 오는 10월 11일 오후 1시 강남중앙침례교회 본당 대예배실에서 열리며, 단짝 동료인 문천식의 사회로 진행된다. 고명환의 동갑내기 친구인 윤도현과 팝페라 가수 강태욱 교수가 축가를 부를 예정이다.

고명환의 소속사 엘줄라이 엔터테인먼트는 이들의 웨딩사진과 러브스토리를 공개했다.

이 커플의 인연은 고명환이 28살, 임지은이 27살 때 한 코미디 프로그램에 동반 출연하며 시작됐다. 이 후 방송국에서 가끔 마주치고 명절에 안부를 묻는 친구로 지내던 어느 날 고명환은 임지은에게 전화를 걸었고 임지은이 바로 옆 동네에 살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됐다. 당시 서로 이성친구도 없었고 둘 사이 수 많은 공통점을 발견하면서 가까워지기 시작했다. 초반에 고명환은 임지은이 부담을 가질 까봐 항상 '친구'라는 호칭을 사용했다고.

고명환은 임지은의 권유로 함께 교회를 다니면서 자원봉사를 통해 가진 것을 나누고 다른 사람을 돕고자 하는 마음이 같다는 것을 알게 됐다고 한다. 교회에 나간 지 3개월 후, 고명환이 임지은에게 청혼했고 15년 만에 결실을 맺게 됐다.

임지은 고명환 결혼 웨딩화보에 네티즌들은 "임지은 고명환 결혼 웨딩화보, 특이해", "임지은 고명환 결혼 웨딩화보, 잘 나왔다", "임지은 고명환 결혼 웨딩화보, 두 사람 잘 어울려", "임지은 고명환 결혼 웨딩화보, 결혼 진심으로 축하해"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