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강병규 이병헌 이지연
이어 "그 사람의 입으로 사건의 시작과 끝을 전부 들어보니 난… 나도 모르게 허탈한 헛웃음이 나왔다. 이젠 내가 굳이 할 일이 없어졌다. 끝날 때까지 끝난 건 아니라지만 게임은 끝났다"라며 이병헌을 겨냥한 것으로 보이는 글을 게재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앞서 강병규는 11일과 13일에는 이병헌과 이지연의 교제 내용이 담긴 기사와 "네티즌수사대 주장 '이병헌 협박 추정인물 한 모 씨는 이지연이자 윤 모 씨다'"라는 제목의 기사링크를 게재한 바 있다.
과거 강병규는 2009년 이병헌의 사생활을 폭로하겠다고 말한 데에 이어 이병헌이 출연 중이던 드라마 '아이리스' 촬영장에서 폭력을 행사한 혐의로 이병헌과 갈등을 빚었다.
이로 인해 이병헌과의 긴 소송을 가진 강병규는 폭행 혐의 등으로 지난해 2월 징역 1년과 집행유예 3년을 선고받았다.
한편 강병규는 지난해 이병헌과의 갈등으로 트위터를 중단했지만 최근 이병헌과 다희, 모델 이지연 협박 사건을 계기로 트위터 활동을 재개했다.
많은 네티즌들은 "강병규, 이병헌 이지연 사건 인터뷰는 왜 사양?", "강병규, 이병헌 이지연 사건에 단서를 잡고 있나?", "강병규, 이병헌 이지연 사건에 급 관심을 보이네"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