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슈퍼스타K6' 키스앤크라이 출신 이해나 ‘여신미모+환상 가창력’ 슈퍼위크 진출

홍민기 기자

기사입력 2014-09-06 00:30


슈퍼스타K6,걸그룹 키스앤크라이 출신 이해나 합격

'슈퍼스타K6' 키스앤크라이 출신 이해나 '여신미모+환상 가창력' 슈퍼위크 진출

슈퍼스타K6,걸그룹 키스앤크라이 출신 이해나 합격

걸그룹 키스앤크라이 출신 이해나가 '슈퍼스타K6'에 참가하며 눈길을 끌고 있다.

5일 방송된 케이블채널 엠넷(Mnet) '슈퍼스타K6' 서울·경기예선에는 걸그룹 출신 이해나가 출연했다.

이해나는 자신이 해체된 걸그룹 출신이라는 사실을 밝히며 "저와 키스앤크라이를 알리고 싶다"고 입을 열었다.

이어 "데뷔 후 기대만큼 반응이 좋지 않아 급하게 해체됐다. 슬퍼하지 않으려 한다. 가족 같은 그룹이었는데 언젠가는 다시 꼭 뭉쳤으면 좋겠다"고 바람을 전했다.

이해나는 에일리의 '노래가 늘었어'를 열창하며 슈퍼위크로 진출했다.

심사위원으로 나온 규현은 "걸그룹에서 보컬 담당이었나. 정말 잘한다. 고음도 잘하고 음정도 흔들림이 없었다"고 칭찬했다. 김범수는 "어려운 도전을 하고 있다. 노래도 안정적이고 잘 한다"고 평가했다. 나르샤는 "정확성고, 표현도, 힘도 좋았다"고 호평을 이어갔다.


윤종신 역시 "절실함이 있다. 슈퍼위크 가면 마지막이 될 수도 있는 기회니깐 잘하길 바란다"고 향후 무대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냈다.

한편, 키스앤크라이 출신 이해나 슈퍼위크 진출에 누리꾼들은 "키스앤크라이 출신 이해나 슈퍼위크 진출, 정말 예뻐", "키스앤크라이 출신 이해나 슈퍼위크 진출, 노래도 잘해", "키스앤크라이 출신 이해나 슈퍼위크 진출, 여신 미모", "키스앤크라이 출신 이해나 슈퍼위크 진출, 앞으로 더 기대돼"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