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배두나 화보, 가을 느낌 물씬…근황은? "미드 '센스8' 9월 韓서 촬영"

정유나 기자

기사입력 2014-09-04 23:38


배두나 화보

배두나 화보

배우 배두나의 화보가 공개돼 관심을 모으고 있다.

배두나는 4일 발간되는 스타 스타일 매거진 '하이컷' 화보에서 조르지오 아르마니와 함께 가을 메이크업을 연출했다.

배두나는 화보에서 총 6가지 메이크업을 표현했다. 이번에 공개된 3장의 사진을 보면, 하나는 달빛처럼 빛나는 피부로 신비로움을, 또 하나는 선명한 오렌지 입술로 우아함을 표현했다. 마지막 사진에서는 글로시한 레드 입술로 강렬한 이미지를 완성했다.

화보 촬영 뒤 가진 인터뷰에서 배두나는 현재 촬영 중인 앤디 워쇼스키와 라나 워쇼스키 감독의 드라마 '센스8(Sense8)' 촬영 뒷이야기를 전했다.

'센스8'은 영화 '매트릭스' 시리즈와 '클라우드 아틀라스'로 유명한 라나 워쇼스키와 앤디 워쇼스키 감독이 만드는 SF드라마로, 2015년 첫 방송 후 매년 한 시즌씩 총 5시즌까지 제작될 전망이다. 배두나는 촬영 일정에 대해 "현재 아이슬란드에서 찍고 있고, 9월 초에 케냐 나이로비로 넘어간다. 여기서 열흘 조금 넘게 촬영을 하고 9월 중순 쯤 서울로 들어가게 될 거다. 서울에선 9월말 정도까지 촬영하는 걸로 알고 있다"고 밝혔다.

또한 배두나는 좀처럼 긴 생머리로 기르지 않는 것에 대해 "긴 생머리는 너무 갖고 싶은데 가질 수 없는 로망"이라며 "작품 안 하고 쉴 때 공들여 머리를 길러놓으면 이상하게도 작품 들어갈 때 꼭 자르라고 한다. 머리 기르는 데 2~3년은 걸리는데 1년에 한 작품씩 하다 보면 그럴 수가 없다"고 아쉬워했다.

배두나 화보를 접한 네티즌들은 "배두나 화보, 예쁘게 나왔다", "배두나 화보, 섹시미 발산", "배두나 화보, 역시 배두나", "배두나 화보, 미드 기대된다", "배두나 화보, 머리 기른 모습 보고싶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