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쇼미더머니3' 바비, "나에게 가사는 돈…난 힙합 만수르"…어떤 의미?

기사입력 2014-08-29 13:55 | 최종수정 2014-08-29 14:01



'쇼미더머니3' 바비 만수르

'쇼미더머니3' 바비 만수르

'쇼미더머니3' 래퍼 바비가 14년차 래퍼 바스코를 꺾고 결승에 진출 성공해 화제다.

지난 28일 방송된 엠넷 서바이벌 프로그램 '쇼미더머니3' 9화에서는 '러브(LOVE)'을 주제로 한 2차 예선과 '머니(Money)'를 주제로 한 준결승 무대가 전파를 탔다.

이날 방송에서는 치열한 2차 예선을 통과한 도끼-더 콰이엇 팀의 '바비', 양동근의 팀의 '아이언', 스윙스-산이 팀의 '바스코', '씨잼'이 TOP4 자리를 차지했다.

준결승 무대에 오르기 전 바비는 제작진을 통해 "얼떨떨하다. TOP4에 진출했다는 게 믿기지 않는다."고 떨리는 마음을 감추지 못했다.

이어 바비는 "처음 시작할 때는 본선 무대에 오르는 게 목표였다. 본선 무대에 한번이라도 서 볼 수 있을까 생각했었는데 벌써 4강 무대다. 전혀 예상치 못했던 터라 내가 이 위치가 맞는지 과분하다는 생각도 든다."며 "특히 어릴 적부터 존경했던 바스코 형과 대결하고 있다는 게 실감이 나지 않는다. 그저 좋고 신기할 뿐이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준결승에서 선보인 공연에 대해서 바비는 "돈이라는 주제를 놓고 고민을 많이 했다. 나에게 돈은 가사다. 누구는 밤마다 돈을 쓰지만 나는 밤마다 가사를 썼다. 그런 의미에서 나에게 돈은 가사고, 난 힙합 만수르"라며 재치를 선보이기도 했다.

또한 바비는 자신의 프로듀서인 도끼와 더 콰이엇에 대해서 "도끼, 더 콰이엇 프로듀서는 항상 양보해주시고 내 의견을 먼저 들어주시는 편이다. 그래서 한 번도 의견이 부딪힌 적이 없었다. 내 의견을 위주로 하되 그 위에 프로듀서 분들이 도움을 주시는 편"이라며 감사한 마음을 전했다.

많은 네티즌들은 "

'쇼미더머니3' 바비 만수르 가사, 완전 대박", "

'쇼미더머니3' 바비 만수르 가사, 뭔가 멋지다", "

'쇼미더머니3' 바비 만수르 가사, 뜻 알고 보니 멋져", "

'쇼미더머니3' 바비 만수르 가사, 대단해"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