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잘 먹고 잘 사는 법` 유선 "장동건 사귀자고 했으면 덥석 잡았을 것"

기사입력 2014-08-24 10:16 | 최종수정 2014-08-24 10:16


'잘 먹고 잘 사는 법' 유선 "장동건 사귀자고 했으면 덥석 잡았을 것"

배우 유선이 장동건과의 대학교 인연을 공개했다.

24일 방송된 SBS '식사하셨어요'에서는 배우 유선이 출연해 학교 선후배 사이인 장동건과 일화를 공개해 이목이 쏠렸다.

이날 MC이영자는 유선에게 "장동건과 학교 선후배 사이라고 들었다"고 운을 뗐다.

이에 유선은 "그렇다. 장동건이 앉아 있으면 옆에 가서 슬쩍 앉고 그랬다"며 "먼저 인사를 해주면 괜히 말을 걸기도 했다"고 답했다.

유선은 "어느 날은 말을 한 번 더 건네 보고 싶었다. 그래서 꿈에 오빠가 나왔다고 이야기했다"고 회상했다.

그는 "장동건 오빠에게 '그런데 좋은 꿈은 아니었다'고 하자, 장동건은 소탈하게 웃으며 '그래? 내가 꿈에 나왔다는 사람은 왜 다 좋은 꿈은 아니었다고 하니'라며 웃으셨다. 사람을 정말 편안하게 해주는 스타일이다"라고 말했다.

특히 유선은 "1,2학년이 같이 듣는 공통 수업이 있다. 그때 다들 동건 오빠가 어떤 수업을 듣는지만 기다렸다. 이후 동건 오빠가 선택한 수업에 여학생이 엄청나게 몰렸다. 그런데 오빠가 조용히 수업을 바꿨다"고 밝히며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MC 이영자가 "사귀자고 했으면 사귀었을 거냐"고 장난스럽게 묻자 유선은 "사귀자고 했으면 덥석 잡았다"고 재치 있게 답했다.

많은 네티즌들은 '잘 먹고 잘 사는 법' 유선에 "'잘 먹고 잘 사는 법' 유선, 장동건과 같은 학교에 다녔군요", "'잘 먹고 잘 사는 법' 유선, 그때부터 장동건은 엄청 났군요", "'잘 먹고 잘 사는 법' 유선, 장동건과 함께 수업을 받았군요"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