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쇼미더머니' 바비-바스코, 무대 앞선 음원 대결…바비 '가' 음원 1위 장악
'쇼미더머니3' 참가자 바비와 바스코가 무대에 앞서 음원 대결을 펼친다.
현재 각종 음원 사이트에는 바비 '가'와 바스코 '게릴라스 웨이(Guerrilla's Way)'가 실시간 차트 상위를 차지하고 있다.
이날 바비 '가'는 멜론, 벅스, 지니, 소리바다, 네이버뮤직, 올레뮤직, 삼성뮤직 등 주요 음원 사이트 실시간 차트 1위를 장악했으며 바스코 'Guerrilla's Way'도 차트 상위권에 안착해 바비의 '가'를 추격하고 있다.
이와 함께 바비와 바스코의 대결이 펼쳐지는 가운데 현장 사진이 공개됐다. 공개된 사진 속 바비는 상의를 들어올려 단단한 복근을 자랑하는 등 화끈한 무대를 예고하고 있다.
이날 방송에서 바비와 맞붙게 되는 바스코는 무대에 앞서 "그냥 제 자신의 모습을 보여드리겠다"며 "저는 14년이나 힙합을 했다. 제가 무얼 하든 다 힙합 그 자체다"라고 전한다.
YG엔터테인먼트 연습생 래퍼 바비 역시 "저희 팀을 깔 본 걸 인생 최대의 실수로 만들어주겠다"고 강한 자신감을 보였다는 후문이다.
바비 바스코 대결 소식에 네티즌들은 "바비 바스코 대결, 완전 기대된다", "바비 바스코 대결, 오늘 방송 재미있을 듯", "바비 바스코 대결, 무조건 본방사수", "바비 바스코 대결, 어떤 모습 보여줄까"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